
꽁패수준이노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가끔 각힐 유닛 뚫고 함선에 꼬라박는거 막을수가없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65
작성일
댓글
[1]
이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투니버스 리즈시절 생각해보면 한국성우 나쁘지 않음
[2]
136
0
근데 이렇게보니 힐데 비율 좆되네
[3]
210
0
방위임무가 꿀인거같음
[2]
139
0
각성캐 첫 출시 시기 좀 빠른것같지않음?
[3]
146
0
시즌2 건공 스킨은 머가 될까
[4]
133
0
✋질문
이거 삼?
[8]
142
0
카사 대사 원탑은 이거다
[2]
157
0
전략전 최대 몇연승해봄?
[2]
84
0
운전 기능 교육 받으러간다
[9]
155
0
건틀렛
여러분의 건틀릿 시즌 2를 위해 준비한 스킨입니다.
[3]
356
1
전략전 방덱에 치아가 들어감 <~~~~~~ 바로 때려줘야함
[3]
136
0
ㅅㅍ) 타이탄카케 별거 없지않앗음?
[7]
188
0
서윤 이누야샤 산고성우 맞나?
[6]
360
0
스커덱 만랩달성
[8]
144
0
난 김치성우들 더빙한겜이 더 좋던디
[2]
122
0
과연 카사 중흥이 어디까지 갈지 궁금하긴하다
[2]
140
2
부사장땜에 융합핵 존버중인데
101
0
솔직히 뉴비들 이디스 에델가슴보고 온거잖아
[3]
560
0
전략전 공덱 개씹op 덱 알려주셈
[8]
192
0
내 생각에는 초월이랑 각성이 너무 빨리나온것같다
[4]
182
0
사실 이면세계에는 호핑컴퍼니가 존재한다고 한다
178
0
성덕 아닌데 한국성머 싫어하는건 그거지
[6]
210
-1
메달작 쿼츠 너무 달다
93
0
건틀렛
가끔 각힐 유닛 뚫고 함선에 꼬라박는거 막을수가없네
[1]
265
0
✋질문
스작도 중요함?
[13]
206
0
금태도 이건 보고 개쪼갰을듯
[20]
2870
61
제일 찰지고 중독성 있는 대사
[1]
137
0
타이탄 못 뽑아서 카케 커뮤니티 찾아서 봤는데
[2]
138
0
호힝헝퍼니가 어때서 시발들아
[11]
447
0
✋질문
뉴비 실비아를 키울까 아님 류드밀라 키울까?
[5]
150
0
556 3소대
[3]
131
0
타이탄 목소리는 카케 보고 사연 알아야 뽕참
[2]
169
0
컷씬 배경은 죄다 -흑-그림임?
[3]
181
0
로자 성우는 ㄹㅇ아니냐??
[10]
214
1
카사는 성우연기 대부분 괜찮지
[8]
209
2
오늘부터 적금든다
[1]
152
0
대충 각힐 못먹고 각등이 먹고 현탐와서 접었는데
[19]
209
0
금태덕후는 없냐
[3]
142
0
아 이터없다
91
0
감사합니다 카붕쿤들
[5]
213
0
양도논법 더이상 못해먹겠다
[6]
290
3
씹덕갤에서 성덕이 욕먹는건
[2]
285
0
생각해보니 금태=관리자 면
[6]
151
0
스트롱홀드 말투는 개틀딱인데 목소리 왤케 젊음
78
0
카운터사이드는 인생이다...
[3]
1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