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즌2 건공 스킨은 머가 될까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2 작성일 2020-09-17 09:27:29 https://arca.live/b/counterside/7925674 시즌1은 클베시절부터 나와잇던거라 예상이 갓는데시즌2는 모르겟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셰이브 2020-09-17 09:28:54 신나요턱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7 09:29:08 토깡이 2020-09-17 09:29:19 구서윤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9-17 09:29: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시즌 건 인형 무조건 이건 나와야된다 한펭 2020.09.17 263 1 카사 성우: 주시윤 원탑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17 206 0 하트베리 쓰알풀 생각보다 좋네 [2] gkdhkdhk 2020.09.17 136 0 ㅅㅍ.리플퀸 나옴? [1] ㅈㅈ 2020.09.17 124 0 부사장 출시 다음주야? [5] 와 2020.09.17 122 0 아 ㅋㅋ 각등이 부럽노 이작 2020.09.17 67 0 리플 포획 이런얘기 나올때마다 소전 철혈포획 나오는데 얼마나 ㅈ같았던거임? [6] 색인 2020.09.17 131 0 CCC 분긔 2020.09.17 77 0 리플퀸 나올려면 베버 2020.09.17 79 0 둘리만와 좀 징그러운듯 [4] 수램 2020.09.17 137 0 리플퀸 채용나오면 볼만하겟네 [1] 셰이브 2020.09.17 214 0 스홀 이 대사 좆간지네 ㄹㅇ [6] 딸쟁이 2020.09.17 144 0 556 1함선 자동 가능함? [4] 아이디 2020.09.17 99 0 아오 더러운 이터새끼 드디어깻네 ㅇㅇ (219.255) 2020.09.17 101 0 리플퀸 <~~~~~ 포획 나올듯 [11] 꿀때지 2020.09.17 194 0 스홀 종신 대사 바꼈네? [4] ㅇㅇ (163.152) 2020.09.17 149 0 퀸 진짜 예쁘네 [6] 수램 2020.09.17 659 0 알렉스가 가장 사랑하는게 뭐임? [6] 한남대가리뚝스딱스 2020.09.17 153 0 글고보니 건 골드 올라갔으니 대충 오토 돌릴까 콘쓰려고만듬 2020.09.17 61 0 투니버스 리즈시절 생각해보면 한국성우 나쁘지 않음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7 136 0 근데 이렇게보니 힐데 비율 좆되네 [3] 꿀때지 2020.09.17 210 0 방위임무가 꿀인거같음 [2] 토깡이 2020.09.17 139 0 각성캐 첫 출시 시기 좀 빠른것같지않음? [3] 수램 2020.09.17 146 0 시즌2 건공 스킨은 머가 될까 [4] 꿀때지 2020.09.17 132 0 ✋질문 이거 삼? [8] 분긔 2020.09.17 142 0 카사 대사 원탑은 이거다 [2] 트리비알리스 2020.09.17 157 0 전략전 최대 몇연승해봄? [2] 이작 2020.09.17 84 0 운전 기능 교육 받으러간다 [9] 페이커 2020.09.17 155 0 건틀렛 여러분의 건틀릿 시즌 2를 위해 준비한 스킨입니다. [3] 금태씨발련 2020.09.17 356 1 전략전 방덱에 치아가 들어감 <~~~~~~ 바로 때려줘야함 [3] 꿀때지 2020.09.17 136 0 ㅅㅍ) 타이탄카케 별거 없지않앗음? [7] 수램 2020.09.17 188 0 서윤 이누야샤 산고성우 맞나? [6] 베버 2020.09.17 360 0 스커덱 만랩달성 [8] 냥냥하다 2020.09.17 144 0 난 김치성우들 더빙한겜이 더 좋던디 [2] 람네 2020.09.17 122 0 과연 카사 중흥이 어디까지 갈지 궁금하긴하다 [2]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7 140 2 부사장땜에 융합핵 존버중인데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7 101 0 솔직히 뉴비들 이디스 에델가슴보고 온거잖아 [3]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7 560 0 전략전 공덱 개씹op 덱 알려주셈 [8] 꿀때지 2020.09.17 192 0 내 생각에는 초월이랑 각성이 너무 빨리나온것같다 [4] 천챙 2020.09.17 182 0 사실 이면세계에는 호핑컴퍼니가 존재한다고 한다 ㅁㄴㅇㄹ (121.179) 2020.09.17 178 0 성덕 아닌데 한국성머 싫어하는건 그거지 [6] 아담한 2020.09.17 210 -1 메달작 쿼츠 너무 달다 krispydonut 2020.09.17 93 0 건틀렛 가끔 각힐 유닛 뚫고 함선에 꼬라박는거 막을수가없네 [1] S4N 2020.09.17 265 0 ✋질문 스작도 중요함? [13] 와 2020.09.17 206 0 금태도 이건 보고 개쪼갰을듯 [20] ㅇㅇ 2020.09.17 2870 6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7 09: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