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그랩 매커니즘만 빨리 핫픽스 해주면 좋겠음
오지만이 욕 먹는 이유가 2코스트 주제에
원래 에이미 그랩은 못 끌던거도 끌어와서
개사기 소리 듣는 거니까 그랩 부분만
너프를 하든 조정을 하든 해서
어케든 뜯어 고치기만 하면
벨붕 이슈는 끝날거 같긴 함.
걍 그랩 매커니즘만 빨리 핫픽스 해주면 좋겠음
오지만이 욕 먹는 이유가 2코스트 주제에
원래 에이미 그랩은 못 끌던거도 끌어와서
개사기 소리 듣는 거니까 그랩 부분만
너프를 하든 조정을 하든 해서
어케든 뜯어 고치기만 하면
벨붕 이슈는 끝날거 같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