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패스 렙 슬슬 올려서 오지만 먹을 때 쯤 되서 사지절단 너프하고 리콜 할덧,,,

솔직히 람다도 그렇긴 했는데 오지만은 좀 지나칠 정도로 터치모션이 성의 없어서 리콜 된다 하면 그냥 다른 캐로 바꿔먹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