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패스 렙 슬슬 올려서 오지만 먹을 때 쯤 되서 사지절단 너프하고 리콜 할덧,,,
솔직히 람다도 그렇긴 했는데 오지만은 좀 지나칠 정도로 터치모션이 성의 없어서 리콜 된다 하면 그냥 다른 캐로 바꿔먹고 싶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뷰지만진다도 람다 엔딩이겠지 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94
작성일
댓글
[12]
고맙다
로자리아오너
고맙다
ㅇㅇ
ㅇㅇ
고맙다
ㅇㅇ
고맙다
ㅇㅇ
Lunatic
메가스터디의노예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게임을 서너개하느데
64
0
리겜으로 메카노하면...
33
0
오지만으로 말나오는게 얘가 성능문제보다도
161
4
큐리안 끌어오는 거 핫픽스 안함?
[2]
124
0
지금 카챈 들어온 게이들 보셈
59
0
오지만 리콜각은 에반거 같고
[2]
137
0
이런 옛날 모에그림체도 좋달까
[7]
205
0
좆소겜 특)버프 디버프 제대로 안적던가 텍스트 통일 안시킴
[4]
69
0
별이 빛나는밤 신규브금 없는건가
51
0
치킨이자나...
[6]
96
0
정부민원안내콜센터는 국번없이 110번
[18]
118
4
오지만은 아쉬운게
[6]
155
1
님들 부장님 울려버렸음
[12]
153
6
호라이즌 인형 재출시해줄려낢....
51
0
근데 오지만이 큐리안 끄는게 기획의도가 맞으면
[4]
192
2
스타 세이비어도 카사 같은 스토리려나
[3]
117
0
이거 뭐냐?
[14]
117
1
셰나콘 업뎃했음
[82]
902
23
3주년때 불타고 한 4~5개월 지났지??? 근데 진짜 뭐했냐 그동안
[1]
140
0
지금 노트9에 약정끝나서 월 7만원내고있는덺..
[1]
83
0
정보 구함 급함
[42]
183
0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재무장 씹년들
[2]
168
0
지금 챈왔는데 먼일임?
[2]
102
0
뷰지만진다도 람다 엔딩이겠지 뭐
[12]
294
0
아케이드 14:5
[2]
83
0
0 10
[5]
56
3
진짜 렉 꼬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
97
0
각성 디펜더가 병신이 될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니까?
[11]
234
0
하 렉에 터치씹에
[2]
75
0
다섯 명의 카붕이가 있었다
[12]
122
2
적어도 클로즈베타는 하겠지? 프스타?
[2]
76
0
서울에 면접온 김에 점심도 좀 먹고 가려했는데
[21]
142
0
렉 진짜 개미쳤네 ㅋㅋㅋㅋㅋㅋ
65
0
레이드랑 다이브 연습모드는 안만들어주나
[2]
59
0
오
[7]
68
0
그래서 프로젝트 스타 그건 뭐 정보 안나오냐?
[6]
120
0
시엘이나 뽑아야겠네
[2]
110
0
넉백관련 실험하려고 하는데...
[10]
123
0
구글깊카10프로네
[1]
66
0
진짜 각제가 퇴물처럼 느껴지네
[15]
239
0
역시 스팀이 옳았어
89
0
길거리에서 전단지 나눠주는거 보니까 이거 생각나네
[1]
92
0
매카누겜이 여름 이벤을 하는구나 수영복 입혀주러 가야지
[3]
83
0
밸패해야하긴한데 너무많아서 그냥 새로뽑는거지
[2]
117
0
건틀렛
사교육 없이는 알 수 없는 카우사이 킬러문항
[15]
1455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