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발 이새끼들 꼬라지를 봐.
"6코스트" 라고




씨발 밀리아는 심지어 재무장도 아니고
나머지 씹 고아 재무장 레인져년들이 "3코"라고
쓰는데 들어가는 코스트가 씨발 2배가 차이나는데
이 미친년들이 각성 디펜을 소름이 끼치게 잘잡어.
재리벳은 심지어 코스트 차이가 3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무장 레인져가 각성 디펜을 못잡는 상황이어도 부담없이 내서 죽이기 시도하고
안되면 바로 2번,3번 투입하면 그만임 그래도 손해 안봄 ㅋㅋㅋㅋ

이새끼는 걍 탱커가 아니라 딜러라서 살아남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