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매 자꾸 전단지 거부당하던데 이 기술 쓰면 성공률 100퍼일건데 흚,,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길거리에서 전단지 나눠주는거 보니까 이거 생각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3주년때 불타고 한 4~5개월 지났지??? 근데 진짜 뭐했냐 그동안
[1]
140
0
지금 노트9에 약정끝나서 월 7만원내고있는덺..
[1]
83
0
정보 구함 급함
[42]
183
0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재무장 씹년들
[2]
168
0
지금 챈왔는데 먼일임?
[2]
102
0
뷰지만진다도 람다 엔딩이겠지 뭐
[12]
294
0
아케이드 14:5
[2]
83
0
0 10
[5]
55
3
진짜 렉 꼬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
97
0
각성 디펜더가 병신이 될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니까?
[11]
234
0
하 렉에 터치씹에
[2]
75
0
다섯 명의 카붕이가 있었다
[12]
122
2
적어도 클로즈베타는 하겠지? 프스타?
[2]
76
0
서울에 면접온 김에 점심도 좀 먹고 가려했는데
[21]
142
0
렉 진짜 개미쳤네 ㅋㅋㅋㅋㅋㅋ
65
0
레이드랑 다이브 연습모드는 안만들어주나
[2]
59
0
오
[7]
68
0
그래서 프로젝트 스타 그건 뭐 정보 안나오냐?
[6]
119
0
시엘이나 뽑아야겠네
[2]
110
0
넉백관련 실험하려고 하는데...
[10]
123
0
구글깊카10프로네
[1]
66
0
진짜 각제가 퇴물처럼 느껴지네
[15]
239
0
역시 스팀이 옳았어
88
0
길거리에서 전단지 나눠주는거 보니까 이거 생각나네
[1]
91
0
매카누겜이 여름 이벤을 하는구나 수영복 입혀주러 가야지
[3]
82
0
밸패해야하긴한데 너무많아서 그냥 새로뽑는거지
[2]
117
0
건틀렛
사교육 없이는 알 수 없는 카우사이 킬러문항
[15]
1453
37
나중가면 1틱당 1만큼의 배리어(중첩불가)달고잇는캐릭나올듯
[3]
86
0
재무장 시발거 어떻게든 막아야 했는데 못막아서 밸런스 망치는게 너무 급가속됨..
[10]
163
0
카붕이들아 이리 와봐라
[7]
98
0
혹시 나마 ㄴ이럼?
[9]
131
0
와 이건좀 낭만지리네 ㅋㅋ
[4]
194
0
저 미니스트라랑 원나잇 했는데 고추에 이상한게 자랐어요
[8]
156
0
본인 죽어서 지옥갈듨,,,,
[7]
113
0
오
[2]
52
0
님들 근데 침식체랑 야스하면 고추 썩음?
[10]
107
0
재무장은 카사에 절대로 나오면 안되는거였음. 재무장이 밸런스 다 망쳤거든..
[11]
241
0
나무게임이나 라이브온도계 꿀팁 없나?
[9]
102
0
닭장, 상했네, 폐경, 아줌마, 할카스 << 단어 차단함
[11]
140
0
우주쓰레기게임이나 하러가야겟네
[9]
131
0
할매 딜 잘 넣네
[14]
118
0
파이널기어 사실상 섭종하네
[6]
226
7
그냥 카사 버프 구조가 이상한거임
[6]
136
0
애미있는 사원
[1]
49
0
여태껏 살아남은 킹이 진짜 최강 아니냐
[2]
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