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각제가 퇴물처럼 느껴지네 d제발G중복w멈처T줘u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38 작성일 2023-06-29 02:48:41 https://arca.live/b/counterside/79788043 각제가 메카 상대로 좋다는 건 알겠고밀때 깡범위기, 스봉이 좋긴한데6코니까 건에서 쓰기 힘듬 ㅋㅋㅋㅋㅋ그거 쓸바에 진짜 재무장 디펜더 하나 더 처넣는게 낫다고 생각되는 시점에서 퇴물된 듯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고맙다 2023-06-29 02:49:34 퇴물로 느껴짐 x 퇴물 o 펼쳐보기▼ d제발G중복w멈처T줘u 2023-06-29 02:49:47 ㅠㅠ 펼쳐보기▼ 고맙다 2023-06-29 02:50:19 분명 2월까지는 각제 들고 있으면 부러웠는데 어쩌다가...... 펼쳐보기▼ OmO 2023-06-29 03:05:22 그래도 5달이면 많이 썼제 ,, 펼쳐보기▼ 고맙다 2023-06-29 03:06:39 그런가..... 펼쳐보기▼ OmO 2023-06-29 03:07:05 훨씬 못한애들 수두룩하다안카나 ,, 각제는 오래했제,, 펼쳐보기▼ 고맙다 2023-06-29 03:07:32 글긴 해. 각제는 정점이라도 찍어봤지 레이 같은 애들은 ㅋㅋㅋ 펼쳐보기▼ Lunatic 2023-06-29 02:50:28 저번주만해도 패왕이였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3-06-29 02:50:32 실제로 존나 퇴물거의 직전이야 펼쳐보기▼ 돈미짱죽어 2023-06-29 02:50:36 레베카 나온뒤로 메리트가 있나싶음 펼쳐보기▼ 소서러 2023-06-29 02:51:50 한창일때도 밀리아때문에 꺼내지도 못함 펼쳐보기▼ d제발G중복w멈처T줘u 2023-06-29 02:52:18 애미뒤졌나 진짜 밀리아? 펼쳐보기▼ ㅇㅇ 2023-06-29 02:52:39 그거 알아? 밀리아 그게 심지어 너프 먹은거야 펼쳐보기▼ d제발G중복w멈처T줘u 2023-06-29 02:52:59 *수정됨 없으니까 더꼽네 펼쳐보기▼ 유키힐데알파캬루 2023-06-29 02:55:19 6돌아니면 못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뭐냐? [14] Fractal 2023.06.29 117 1 셰나콘 업뎃했음 [82] 셰나버프기원 2023.06.29 902 23 3주년때 불타고 한 4~5개월 지났지??? 근데 진짜 뭐했냐 그동안 [1] su1488 2023.06.29 140 0 지금 노트9에 약정끝나서 월 7만원내고있는덺.. [1] Mato 2023.06.29 83 0 정보 구함 급함 [42] OmO 2023.06.29 183 0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재무장 씹년들 [2] d제발G중복w멈처T줘u 2023.06.29 168 0 지금 챈왔는데 먼일임? [2] 요정버서 2023.06.29 102 0 뷰지만진다도 람다 엔딩이겠지 뭐 [12] 로자리아오너 2023.06.29 294 0 아케이드 14:5 [2] 여우꼬리복실복실 2023.06.29 83 0 0 10 [5] Early_Jet 2023.06.29 55 3 진짜 렉 꼬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 항모애호가 2023.06.29 97 0 각성 디펜더가 병신이 될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니까? [11] ㅇㅇ 2023.06.29 234 0 하 렉에 터치씹에 [2] 혜민 2023.06.29 75 0 다섯 명의 카붕이가 있었다 [12] ㅇㅇ 2023.06.29 122 2 적어도 클로즈베타는 하겠지? 프스타? [2] d제발G중복w멈처T줘u 2023.06.29 76 0 서울에 면접온 김에 점심도 좀 먹고 가려했는데 [21] 페소라붕카린이 2023.06.29 142 0 렉 진짜 개미쳤네 ㅋㅋㅋㅋㅋㅋ 항모애호가 2023.06.29 65 0 레이드랑 다이브 연습모드는 안만들어주나 [2] 힐데로자겨드랑이 2023.06.29 58 0 오 [7] 석모기 2023.06.29 67 0 그래서 프로젝트 스타 그건 뭐 정보 안나오냐? [6] 신맛단맛 2023.06.29 119 0 시엘이나 뽑아야겠네 [2] Early_Jet 2023.06.29 110 0 넉백관련 실험하려고 하는데... [10] 아니오퀴티아 2023.06.29 123 0 구글깊카10프로네 [1] ngcn 2023.06.29 66 0 진짜 각제가 퇴물처럼 느껴지네 [15] d제발G중복w멈처T줘u 2023.06.29 238 0 역시 스팀이 옳았어 ngcn 2023.06.29 88 0 길거리에서 전단지 나눠주는거 보니까 이거 생각나네 [1] ㅇㅇ 2023.06.29 91 0 매카누겜이 여름 이벤을 하는구나 수영복 입혀주러 가야지 [3] ㅇㅇ 2023.06.29 82 0 밸패해야하긴한데 너무많아서 그냥 새로뽑는거지 [2] 마카오 2023.06.29 117 0 건틀렛 사교육 없이는 알 수 없는 카우사이 킬러문항 [15] 알파버지니스 2023.06.29 1453 37 나중가면 1틱당 1만큼의 배리어(중첩불가)달고잇는캐릭나올듯 [3] 인연 2023.06.29 86 0 재무장 시발거 어떻게든 막아야 했는데 못막아서 밸런스 망치는게 너무 급가속됨.. [10] ㅇㅇ 2023.06.29 163 0 카붕이들아 이리 와봐라 [7] 베버 2023.06.29 97 0 혹시 나마 ㄴ이럼? [9] 문이네 2023.06.29 131 0 와 이건좀 낭만지리네 ㅋㅋ [4] 혜민 2023.06.29 194 0 저 미니스트라랑 원나잇 했는데 고추에 이상한게 자랐어요 [8] 카운터사이드 2023.06.29 156 0 본인 죽어서 지옥갈듨,,,, [7] 양하림 2023.06.29 112 0 오 [2] 예샤 2023.06.29 52 0 님들 근데 침식체랑 야스하면 고추 썩음? [10] ㅇㅇ 2023.06.29 107 0 재무장은 카사에 절대로 나오면 안되는거였음. 재무장이 밸런스 다 망쳤거든.. [11] ㅇㅇ 2023.06.29 241 0 나무게임이나 라이브온도계 꿀팁 없나? [9] 색인 2023.06.29 102 0 닭장, 상했네, 폐경, 아줌마, 할카스 << 단어 차단함 [11] 카운터사이드 2023.06.29 140 0 우주쓰레기게임이나 하러가야겟네 [9] 여린 2023.06.29 131 0 할매 딜 잘 넣네 [14] 여우꼬리복실복실 2023.06.29 118 0 파이널기어 사실상 섭종하네 [6] 님얼굴비매너 2023.06.29 226 7 그냥 카사 버프 구조가 이상한거임 [6] Cabala 2023.06.29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6-29 03: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