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제가 메카 상대로 좋다는 건 알겠고


밀때 깡범위기, 스봉이 좋긴한데


6코니까 건에서 쓰기 힘듬 ㅋㅋㅋㅋㅋ


그거 쓸바에 진짜 재무장 디펜더 하나 더 처넣는게 


낫다고 생각되는 시점에서 퇴물된 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