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장 없어도 밸런스가 안좋았다는거 나도 알고 다 아는데


재무장만 어떻게든 막았으면 이 개 ㅈ같은 지경까지는 안왔을걸?


재무장 디펜더&레인져가 씨발 게임을 터트렸어


그렇다고 시발 이제와서 재무장 없애면 겜 그대로 터짐


시발 지금까지 재무장 때문에 들어간 재화가 얼마고

뽑은 캐릭이 몇개며

시발 그거 만드려고 들어간 융합핵에

한돌까지 해놓은거 지랄싼거

어떻게 해결할건데?


시발 재무장 때문에 지랄난거 재무장 폐지하면 시발 더 ㅈ됨


걍 가망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