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카붕이는
재무장을 버티지 못하고 폐사했지




두번째 카붕이는
각제가 상향을 먹자 분노하며 모습을 감췄다





세번째 카붕이는
레지나를 욕하더니 키보토스로 떠났고






네번째 카붕이는
이관하고 사흘 뒤 미안하다는 말만 남기고 발길을 끊었지













그리고
이젠 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