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카붕이는
재무장을 버티지 못하고 폐사했지

두번째 카붕이는
각제가 상향을 먹자 분노하며 모습을 감췄다

세번째 카붕이는
레지나를 욕하더니 키보토스로 떠났고

네번째 카붕이는
이관하고 사흘 뒤 미안하다는 말만 남기고 발길을 끊었지
그리고
이젠 나밖에 없다


첫번째 카붕이는
재무장을 버티지 못하고 폐사했지

두번째 카붕이는
각제가 상향을 먹자 분노하며 모습을 감췄다

세번째 카붕이는
레지나를 욕하더니 키보토스로 떠났고

네번째 카붕이는
이관하고 사흘 뒤 미안하다는 말만 남기고 발길을 끊었지
그리고
이젠 나밖에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