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랩 대상이 스나가 아니라 서폿이었어야됨
지금 두창덱이 제일 강해서 이걸 견제해야되는데
스나는 이미 견제수단이 많은데 정작 서폿을 자르긴 쉽지 않음
차라리 서폿을 필중으로 끌고왔어야됨
그랩 대상이 스나가 아니라 서폿이었어야됨
지금 두창덱이 제일 강해서 이걸 견제해야되는데
스나는 이미 견제수단이 많은데 정작 서폿을 자르긴 쉽지 않음
차라리 서폿을 필중으로 끌고왔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