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로 게임내 고객센터에 다시 접수처하세요 해가지고 바로했는데
일주일은 지났는데 메일은 커녕 저거 답변도 안오네 ㅋㅋ
그냥 하지말란가보다
어차피 6월말에 다 날릴거라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