쓴다고 하면 박정자 트리거 터뜨릴 수 있고 업 먹으면 

0코에 1코 환급되고 침식체 엘리시움 시너지 받을 수

있도르인데 그렇다고 쓸거냐고 하면 막상 필수는 아니고

흠,,, 걍 똥캐로 남아서 카챈에 있어줘 셰나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