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나 100렙으로 쓰는데 걍 녹아버려서... 네퀴덱 좀 제대로 굴려보고싶은데 

110 까지 줄 필요까지 있나싶기도하고





루나 110  스충탱,  네퀴는 이속탱 맞춰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