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태크5랑 얼터니움 보다가 머리 깨져서 질문 온 것 치고는 별 거 아닌 듯 당당해서 웃었고, 내연 관계에서 분노 max찍는 거 보고 웃었고, 노엘 머리 박는 거 보고 웃었음.


얜 이번 외전에서 이만큼 했으면 분량 다 뽑은 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