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건포 빼는것도 너무 피곤해 시발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조금만 더 하면 7천점인데 건 2일째 안돌리고 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573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아담한
264430
S4N
gkdhkdhk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째서인 레후
[6]
531
-1
구관검이 이지수면
[3]
559
0
건틀렛
2900~3000사이에서 2시간째네
481
0
9월 밸패 <~~~~~ 가능성 높은애들
[9]
558
0
보라금형 포기하고 파랑금형 두어개 더 사는것보다
[4]
524
0
구관검 이벤 스토리에 나왔었음?
[3]
572
0
전략전은 방어실패해도 점수 안까임?
[5]
603
0
각수연 일러 다시 그리는거라면 이것 좀 뺐으면함
[4]
583
0
아 그러면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구관솔저들은
[6]
591
1
구관총 멀쩡히 살아있는 판이 없네
[4]
623
0
뜬금없이 스마트가이 3코로 내리고 특수기 상향 이런건 아니겠지?
[5]
575
0
보인다보여...jpg
[7]
881
2
연협있잖아
[2]
500
0
퀸 좆같은 년이네
[2]
637
0
우리 긔요미사원보고가라
[1]
541
1
던전스킵 곧 만들어준댔나
[5]
559
0
한 장만 더 얻으면 졸업이군 우효
[2]
631
0
개선
몇 가지 개선사항 적어봅니다
[8]
611
7
유미나 키 엄청 크던데
[1]
677
0
메이즈 전대에 구관검 없는 이유는 그거지
608
-1
망갬이야...
[3]
593
-2
그림자전당 상점 보라색금형(120개) <~~~~~~~~ 함정
[8]
766
1
조금만 더 하면 7천점인데 건 2일째 안돌리고 있음
[4]
574
0
관검누나 사용법
[1]
764
0
이것저것 융합하는거보다
[3]
606
0
각힐 씹새끼 돌진기 버그 언제고치냐
[2]
577
0
✋질문
장비 티어에 관한 질문.
[4]
584
0
각등이 얘는 컵라면만 먹으면서 어떻게 저런 몸이 됨
[6]
669
0
스토리 마지막에 구관검 사라지는이유
[4]
691
-4
이렇게 중복뜬 캐릭터는 100랩때까지 존버지?
[3]
621
0
야림자코당 금형은 어떻게사는게 국룰임?
[3]
564
0
근데 어차피 메이즈는 포격전대였자늠
[3]
562
0
퀸데깔거면 퀸데 없는 애들만 까라
[8]
598
4
진짜 이건 볼때마다 커여움
[4]
647
0
님들은 꼭 해보고싶은 덱 같은거잇음?
[10]
601
0
이벤맵 막히는데
[4]
537
0
복귀해도됨?
[11]
610
0
장비창고 최대가 천칸임?
[2]
595
0
뉴비 드디어 이캐릭먹었다
[11]
682
0
건틀렛
애미 씨발 진짜ㅋㅋ
[4]
622
0
근데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어보지 않아도 안다는건 거짓말같음
[8]
721
-4
메이즈 스토리에서 구관검 증발된거
[7]
656
0
<화이트 래빗>
[1]
585
0
이콘 언제 생겼노
[7]
55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