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정임 ㄹㅇ

좀 고여서 스펙트럴 SR 이상등급 써야되면 몰라도

업뎃초창기인 현재는 스펙트럴 R만 해도 6티급이랑 비벼지니깐

최대한 셋옵 많이뽑는게 중요해서 75% 사는게 나은듯

특히 스펙트럴은 부옵이 함정옵이 없어서 효율이 상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