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정임 ㄹㅇ
좀 고여서 스펙트럴 SR 이상등급 써야되면 몰라도
업뎃초창기인 현재는 스펙트럴 R만 해도 6티급이랑 비벼지니깐
최대한 셋옵 많이뽑는게 중요해서 75% 사는게 나은듯
특히 스펙트럴은 부옵이 함정옵이 없어서 효율이 상당함

함정임 ㄹㅇ
좀 고여서 스펙트럴 SR 이상등급 써야되면 몰라도
업뎃초창기인 현재는 스펙트럴 R만 해도 6티급이랑 비벼지니깐
최대한 셋옵 많이뽑는게 중요해서 75% 사는게 나은듯
특히 스펙트럴은 부옵이 함정옵이 없어서 효율이 상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