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취소' 기능
한번 잘못 누르면 낙장불입이라 스트레스 오지게 받음 진짜 클릭 한번한번에 S랑 A가 갈려서 한치의 실수만 있어도 최소 500 이터니움이 증발함
전투는 취소 못해도 이동은 컨트롤제트 있었으면 좋겠음
'이동 취소' 기능
한번 잘못 누르면 낙장불입이라 스트레스 오지게 받음 진짜 클릭 한번한번에 S랑 A가 갈려서 한치의 실수만 있어도 최소 500 이터니움이 증발함
전투는 취소 못해도 이동은 컨트롤제트 있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