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한섭 흥할가능성 있어? ㅇㅇ (211.105) 추천 0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550 작성일 2020-09-18 06:16:41 https://arca.live/b/counterside/8050878 유입하는 사람은 적고 고인물들만 그대로 썩어가는거 같은데..영업하고 다녀도 2.0패치로 인식 ㅈ댔는데 어캐해야 흥함?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FEKE 2020-09-18 06:17:13 인식 좆망한 겜은 옆집 풍비박살나서 유입 받아오는거 아니면 힘듦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18 06:17:46 일단 글섭 성적부터 좋아야함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8 06:17:58 인식구린데 영업다니면 분탕질밖에 안됨 펼쳐보기▼ gkdhkdhk 2020-09-18 06:18:07 한섭인식이 너무 씹창이라 글섭 성공한 이후 역수입이 유일한 답임 펼쳐보기▼ 264430 2020-09-18 06:18:10 여름이벤 기회였는데 다 걷어참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09-18 06:26:0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한 달차 뉴비 플래 달성 [2] ㅇㅇ 2020.09.18 618 0 방금 채용권 미션 성공하고옴 [6] ㅇㅇㅇ 2020.09.18 568 0 융합한 캐릭 어케 키움? [2] 수램 2020.09.18 587 0 3일만에 카특핵 먹었다 [2]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18 598 -1 시즈각성은 나오면 진짜 머가리 터질거 같은데 ㅋㅋ [3] 헥토르 2020.09.18 610 0 렙 41인가 42부터 ㅈㄴ 안오르네 [7] 탄지우 2020.09.18 586 0 나 건에서 도미닉 쓰는애 만났는데 도미닉 좋은거같던데 [3] 색인 2020.09.18 610 0 각수연 쓸대없는 태클인데 [2] 구렁이 2020.09.18 661 0 양심고백) 노트북 고장나서 카사 3일 쉼 [1] ㅇㅇ (219.251) 2020.09.18 519 0 난 각성 이수연 이런컨셉으로 나올 줄 알았는데 니미츠급_항공모함 2020.09.18 562 0 터미는 3코 줘도 되지 않냐 [1] 닥터최고 2020.09.18 632 0 생각해보니 얘 그림자전당에서 나오면 좆되겟네 [4] 꿀때지 2020.09.18 548 0 뉴비 각성 리세마라 중간결산 [13] ㅇㅇ (175.206) 2020.09.18 643 0 킹 안 쓰는 이유 [1] 아담한 2020.09.18 580 0 복커뉴비 빨리 뭐빼고 뭐 뽑아야하냐 [7] ㅇㅇ (14.45) 2020.09.18 552 0 은근히 야한 유닛.... [5] 수램 2020.09.18 584 0 도미닉 이새끼는 왜 뛸때 팔로 입 가리면서 뜀? [6] 색인 2020.09.18 583 0 에스타크 타워되면 니가와 <~~~~ 역겨워진다 뭐라 하는데 [7] 꿀때지 2020.09.18 699 0 각수연 진짜 짐작도 안간다 [5] 금태씨발련 2020.09.18 677 0 미나링 이거 성능이문제야 [6] 토깡이 2020.09.18 591 0 연협은 [5] 레급 2020.09.18 693 0 에스타크 <~~~ 얘는 상향을 좀더 근본적으로 접근해야됨 [2] 꿀때지 2020.09.18 599 0 개노떤냐~ 카린웡 2020.09.18 493 0 카사 한섭 흥할가능성 있어? [6] ㅇㅇ (211.105) 2020.09.18 550 -1 건 장비 뭐바꿔먹을까? [6] 스퀘어에닉스 2020.09.18 528 0 그럼 구관검 빵디 = 이지수 빵디임? 수램 2020.09.18 598 0 구관검 눈나 언제와? [1] 야드 2020.09.18 531 0 킹은 스탯 그대로 냅두고 3코 해주면 쓰냐? [8] 꿀때지 2020.09.18 538 0 개선 개인적으로 넣어줬으면 좋겠는 기능 [2] 십공소 2020.09.18 576 1 어째서인 레후 [6] 시루룬 2020.09.18 531 -1 구관검이 이지수면 [3] 베버 2020.09.18 559 0 건틀렛 2900~3000사이에서 2시간째네 ㅇㅇ (183.103) 2020.09.18 480 0 9월 밸패 <~~~~~ 가능성 높은애들 [9] 꿀때지 2020.09.18 558 0 보라금형 포기하고 파랑금형 두어개 더 사는것보다 [4] ㅇㅇ 2020.09.18 524 0 구관검 이벤 스토리에 나왔었음? [3] 수램 2020.09.18 572 0 전략전은 방어실패해도 점수 안까임? [5] 위천마펀치 2020.09.18 603 0 각수연 일러 다시 그리는거라면 이것 좀 뺐으면함 [4] 카사는킹갓겜 2020.09.18 583 0 아 그러면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구관솔저들은 [6] 그라시아스 2020.09.18 591 1 구관총 멀쩡히 살아있는 판이 없네 [4] 수램 2020.09.18 623 0 뜬금없이 스마트가이 3코로 내리고 특수기 상향 이런건 아니겠지? [5] 1q2w3 2020.09.18 574 0 보인다보여...jpg [7] 꿀때지 2020.09.18 881 2 연협있잖아 [2] 레급 2020.09.18 499 0 퀸 좆같은 년이네 [2] 콘쓰려고만듬 2020.09.18 637 0 우리 긔요미사원보고가라 [1] 토깡이 2020.09.18 54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8 06: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