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미뒤진 게임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일만에 카특핵 먹었다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598
작성일
댓글
[2]
ㅇㅇ (58.237)
삭제
수정
베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손패고정까지 D-3
[1]
552
0
각성으로 시즈나 타워 반격캐는 안낼 가능성이 높음
[2]
566
0
지금 시즈각성케가 나와도 당장은 활약하기 어려울듯
[5]
540
0
신규 메카 시그마 어떨지 느낌 오는데
[6]
607
0
한 3일째 성장 멈춘거같음
[2]
557
0
에스타크는 딜, 사거리만 늘려줘도 쓰겠다ㅋㅋ
[8]
576
0
첫스킨 / 첫종신 누구임?
[20]
580
0
뉴비 전당이랑 이벤하드 절때 못하겠지?
[11]
536
0
내 첫 종신이 얘였는데
[7]
595
0
건틀렛
15일차 뉴비 조금더높은곳으로
[4]
590
0
왜 구관검은 네임드 엊ㅅ음?
[2]
557
0
시즈 타워는 내면낼수록 게임 좆노잼으로 만드는 병신클래스임
[3]
529
0
토미와 떨거지들 처럼 발레리&예고르&구관검 나오면 재밌을거같지않음?
[3]
562
0
나는 성능충이 맞는거같음
[1]
464
0
각성 시즈 나오면 진짜 2-2 하드같은 컨셉 잡아도 되겠노
[1]
528
0
차라리 각수연 진짜 듀얼리스트로 나왔으면
[4]
624
0
개노 아직 멀었음?
[1]
546
0
최근에 시즈캐 낸적 없지않음?
[3]
584
0
225돌리고싶은데
[1]
572
0
건 골드는 할만하다는게
[14]
569
0
건틀렛
한 달차 뉴비 플래 달성
[2]
618
0
방금 채용권 미션 성공하고옴
[6]
568
0
융합한 캐릭 어케 키움?
[2]
587
0
3일만에 카특핵 먹었다
[2]
598
-1
시즈각성은 나오면 진짜 머가리 터질거 같은데 ㅋㅋ
[3]
611
0
렙 41인가 42부터 ㅈㄴ 안오르네
[7]
587
0
나 건에서 도미닉 쓰는애 만났는데 도미닉 좋은거같던데
[3]
610
0
각수연 쓸대없는 태클인데
[2]
661
0
양심고백) 노트북 고장나서 카사 3일 쉼
[1]
520
0
난 각성 이수연 이런컨셉으로 나올 줄 알았는데
563
0
터미는 3코 줘도 되지 않냐
[1]
632
0
생각해보니 얘 그림자전당에서 나오면 좆되겟네
[4]
548
0
뉴비 각성 리세마라 중간결산
[13]
643
0
킹 안 쓰는 이유
[1]
580
0
복커뉴비 빨리 뭐빼고 뭐 뽑아야하냐
[7]
552
0
은근히 야한 유닛....
[5]
584
0
도미닉 이새끼는 왜 뛸때 팔로 입 가리면서 뜀?
[6]
583
0
에스타크 타워되면 니가와 <~~~~ 역겨워진다 뭐라 하는데
[7]
700
0
각수연 진짜 짐작도 안간다
[5]
677
0
미나링 이거 성능이문제야
[6]
591
0
연협은
[5]
693
0
에스타크 <~~~ 얘는 상향을 좀더 근본적으로 접근해야됨
[2]
599
0
개노떤냐~
493
0
카사 한섭 흥할가능성 있어?
[6]
551
-1
건 장비 뭐바꿔먹을까?
[6]
5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