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렙 41인가 42부터 ㅈㄴ 안오르네 탄지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586 작성일 2020-09-18 06:21:41 https://arca.live/b/counterside/8050972 45 언제 찍노.. 2주에 한번 렙업 하는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58.237) 2020-09-18 06:22:24 삭제 수정 *수정됨 1부터 45까지 한달걸리나 펼쳐보기▼ 탄지우 2020-09-18 06:22:42 와 엄청 걸리메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18 06:23:16 삭제 수정 *수정됨 저번 회사 핫타임때 좀 많이 올린듯 펼쳐보기▼ 탄지우 2020-09-18 06:25:10 나더 그때 하루도 안빠지고 그때 ㅈㄴ 돌리긴했는데 이터 부족해 펼쳐보기▼ 페이커 2020-09-18 06:23:13 원래 40렙부터 존나 안오름ㅋㅋ 반년 넘게한 고인물들이 왜 60렙이겠냐 ㅋㅋ 펼쳐보기▼ 탄지우 2020-09-18 06:25:22 만렙이 60이라서 아님? 펼쳐보기▼ 페이커 2020-09-18 06:26:05 만렙 없는데 이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으로 시즈나 타워 반격캐는 안낼 가능성이 높음 [2] 카린웡 2020.09.18 566 0 지금 시즈각성케가 나와도 당장은 활약하기 어려울듯 [5] 뷰룻 2020.09.18 540 0 신규 메카 시그마 어떨지 느낌 오는데 [6] 금태씨발련 2020.09.18 607 0 한 3일째 성장 멈춘거같음 [2] 수램 2020.09.18 557 0 에스타크는 딜, 사거리만 늘려줘도 쓰겠다ㅋㅋ [8] 페이커 2020.09.18 576 0 첫스킨 / 첫종신 누구임? [20] 꿀때지 2020.09.18 580 0 뉴비 전당이랑 이벤하드 절때 못하겠지? [11] 탄지우 2020.09.18 536 0 내 첫 종신이 얘였는데 [7] 아담한 2020.09.18 595 0 건틀렛 15일차 뉴비 조금더높은곳으로 [4] 라리아 2020.09.18 590 0 왜 구관검은 네임드 엊ㅅ음? [2] 꿀때지 2020.09.18 557 0 시즈 타워는 내면낼수록 게임 좆노잼으로 만드는 병신클래스임 [3] ㅇㅇㅇ 2020.09.18 529 0 토미와 떨거지들 처럼 발레리&예고르&구관검 나오면 재밌을거같지않음? [3] 색인 2020.09.18 562 0 나는 성능충이 맞는거같음 [1] S4N 2020.09.18 464 0 각성 시즈 나오면 진짜 2-2 하드같은 컨셉 잡아도 되겠노 [1] 1q2w3 2020.09.18 528 0 차라리 각수연 진짜 듀얼리스트로 나왔으면 [4] 양하림 2020.09.18 624 0 개노 아직 멀었음? [1] 토깡이 2020.09.18 546 0 최근에 시즈캐 낸적 없지않음? [3] 꿀때지 2020.09.18 584 0 225돌리고싶은데 [1] 토깡이 2020.09.18 572 0 건 골드는 할만하다는게 [14] 와 2020.09.18 569 0 건틀렛 한 달차 뉴비 플래 달성 [2] ㅇㅇ 2020.09.18 618 0 방금 채용권 미션 성공하고옴 [6] ㅇㅇㅇ 2020.09.18 568 0 융합한 캐릭 어케 키움? [2] 수램 2020.09.18 587 0 3일만에 카특핵 먹었다 [2]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18 598 -1 시즈각성은 나오면 진짜 머가리 터질거 같은데 ㅋㅋ [3] 헥토르 2020.09.18 611 0 렙 41인가 42부터 ㅈㄴ 안오르네 [7] 탄지우 2020.09.18 586 0 나 건에서 도미닉 쓰는애 만났는데 도미닉 좋은거같던데 [3] 색인 2020.09.18 610 0 각수연 쓸대없는 태클인데 [2] 구렁이 2020.09.18 661 0 양심고백) 노트북 고장나서 카사 3일 쉼 [1] ㅇㅇ (219.251) 2020.09.18 520 0 난 각성 이수연 이런컨셉으로 나올 줄 알았는데 니미츠급_항공모함 2020.09.18 563 0 터미는 3코 줘도 되지 않냐 [1] 닥터최고 2020.09.18 632 0 생각해보니 얘 그림자전당에서 나오면 좆되겟네 [4] 꿀때지 2020.09.18 548 0 뉴비 각성 리세마라 중간결산 [13] ㅇㅇ (175.206) 2020.09.18 643 0 킹 안 쓰는 이유 [1] 아담한 2020.09.18 580 0 복커뉴비 빨리 뭐빼고 뭐 뽑아야하냐 [7] ㅇㅇ (14.45) 2020.09.18 552 0 은근히 야한 유닛.... [5] 수램 2020.09.18 584 0 도미닉 이새끼는 왜 뛸때 팔로 입 가리면서 뜀? [6] 색인 2020.09.18 583 0 에스타크 타워되면 니가와 <~~~~ 역겨워진다 뭐라 하는데 [7] 꿀때지 2020.09.18 700 0 각수연 진짜 짐작도 안간다 [5] 금태씨발련 2020.09.18 677 0 미나링 이거 성능이문제야 [6] 토깡이 2020.09.18 591 0 연협은 [5] 레급 2020.09.18 693 0 에스타크 <~~~ 얘는 상향을 좀더 근본적으로 접근해야됨 [2] 꿀때지 2020.09.18 599 0 개노떤냐~ 카린웡 2020.09.18 493 0 카사 한섭 흥할가능성 있어? [6] ㅇㅇ (211.105) 2020.09.18 551 -1 건 장비 뭐바꿔먹을까? [6] 스퀘어에닉스 2020.09.18 528 0 그럼 구관검 빵디 = 이지수 빵디임? 수램 2020.09.18 5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8 06: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