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메카덱 <~~~~ 개하고싶엇음
전에 2.0 하기직전에 뭐 기념이라고 타이탄 껴서 채용뜬적잇엇는데
그떄 채용권 300개 넘게 박앗엇는데 결국못먹엇엇음 지금생각해도개화나네
그건 천장도없고 확률도 좆창이엿는디

난 메카덱 <~~~~ 개하고싶엇음
전에 2.0 하기직전에 뭐 기념이라고 타이탄 껴서 채용뜬적잇엇는데
그떄 채용권 300개 넘게 박앗엇는데 결국못먹엇엇음 지금생각해도개화나네
그건 천장도없고 확률도 좆창이엿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