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딴거쓸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좆같네이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43
작성일
댓글
[3]
아담한
수램
뿌띠젤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림자전당 상점 보라색금형(120개) <~~~~~~~~ 함정
[8]
766
1
조금만 더 하면 7천점인데 건 2일째 안돌리고 있음
[4]
573
0
관검누나 사용법
[1]
764
0
이것저것 융합하는거보다
[3]
606
0
각힐 씹새끼 돌진기 버그 언제고치냐
[2]
577
0
✋질문
장비 티어에 관한 질문.
[4]
584
0
각등이 얘는 컵라면만 먹으면서 어떻게 저런 몸이 됨
[6]
669
0
스토리 마지막에 구관검 사라지는이유
[4]
690
-4
이렇게 중복뜬 캐릭터는 100랩때까지 존버지?
[3]
621
0
야림자코당 금형은 어떻게사는게 국룰임?
[3]
563
0
근데 어차피 메이즈는 포격전대였자늠
[3]
562
0
퀸데깔거면 퀸데 없는 애들만 까라
[8]
598
4
진짜 이건 볼때마다 커여움
[4]
647
0
님들은 꼭 해보고싶은 덱 같은거잇음?
[10]
601
0
이벤맵 막히는데
[4]
537
0
복귀해도됨?
[11]
609
0
장비창고 최대가 천칸임?
[2]
595
0
뉴비 드디어 이캐릭먹었다
[11]
682
0
건틀렛
애미 씨발 진짜ㅋㅋ
[4]
622
0
근데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어보지 않아도 안다는건 거짓말같음
[8]
721
-4
메이즈 스토리에서 구관검 증발된거
[7]
655
0
<화이트 래빗>
[1]
585
0
이콘 언제 생겼노
[7]
558
0
좆같네이거
[3]
544
0
건틀렛
플래까지 100점
445
0
건틀렛
건포만 빼려다가 한시간 -건-함
[2]
518
0
앗.....
[5]
580
0
버자드 쓰긴함?
[5]
571
0
이디스 관리자 최우선 영입대상 아니냐
534
0
엔터 항모 넘 멋진거 같아
[3]
654
0
각힐 없으면 건 그냥 오토가 편해
[2]
558
0
이디스 물몸일거가틍데
[2]
617
0
강한 여성만 살아남아서 그럼
[2]
565
0
머리좋은애들은 그냥 머리가 좋은거고
[4]
570
0
이디스 100찍어놓으먄 쓸만함?
[4]
915
0
개선
초월 렙제한 풀어줬으면 좋겠음
[5]
677
0
이디스 능력은뭐야
[5]
652
0
지인한테 카사 영입실패함
[17]
713
0
556 다시 돌리니까 순식간에 통발겜되네
[3]
589
1
건틀렛
씨발 각성 개 좆같은 새끼들
[5]
668
0
이디스 연습모드에서 컷씬 보는법
[5]
881
0
오늘 웨딩 공개하는 날 맞지?
[3]
568
0
스충셋 ㅈㄴ안나오네
[2]
532
0
건틀렛
근데 골드 상위 오니까 왜 애들이 더 약해져있지
[1]
546
0
그럼 빠밤 슴터치 만들어줘
[4]
5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