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합체메카 2코 3개 하나 씩 따로 내서 전장에 다 있으면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537 작성일 2020-09-18 06:40:53 https://arca.live/b/counterside/8051284 합체하는 거임 존나 꼴려 헤으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미카엘1201 2020-09-18 06:41:52 오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0-09-18 06:42:13 근데 다 못뽑으면 합체 못하잖아 ㅅㅂ 펼쳐보기▼ ㅇㅇ 2020-09-18 06:42:52 합체로봇의 숙명이랄까... 펼쳐보기▼ FEKE 2020-09-18 06:42:47 ㄹㅇ... 메카는 합체지 펼쳐보기▼ 쇼쿠호 2020-09-18 06:43:25 이중 픽업 자신 있니 펼쳐보기▼ ㅇㅇ 2020-09-18 06:43:3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렸을때 본 로봇만화 중에 뭐 제일 좋아함 [11] ㅇㅇ (183.98) 2020.09.18 1722 0 지금까지 없던 메카 <~~~~ 소환계열 메카 아닐까? [1] 꿀때지 2020.09.18 484 0 니 레이드보상 부랄보상 [7] 네오딤남편 2020.09.18 622 0 각성메카 시간 멈출때 [2] 양하림 2020.09.18 548 0 지금까지 없었던 방식 << 생각해보니까 좆같은거만 떠오르노 [3] investing 2020.09.18 614 1 주말에 2전당 도전할생각에 손이떨리노 한펭 2020.09.18 525 0 뉴비들이 느끼는 솔저덱, 메카덱.jpg [5] 꿀때지 2020.09.18 679 0 협력사모집 섭종까지 같이갈 대깨카 구함 [5] ㅇㅇ 2020.09.18 703 0 저기요 카붕쿤! [4] 뱅레이 2020.09.18 639 0 주화가 부족해~ [2] 토깡이 2020.09.18 488 0 합체메카 단점 생각하니 끔찍하네 [1] 쇼쿠호 2020.09.18 512 0 신개념 메카면 건담이지 아ㅋㅋㅋ [1] yoru 2020.09.18 997 0 루썬이면 양호한거지 [1] 그런거모름 2020.09.18 513 0 합체메카면 당연히 캐릭도 두개뽑아야하지 않겟노 [4] investing 2020.09.18 529 0 메카 하나정도는 씹덕여캐로 낼 건덕지 있지않냐 [3] 뀨륵 2020.09.18 564 0 보기만해도 싱글벙글하는 건공짤.jpg [5] 꿀때지 2020.09.18 632 0 오늘 웨딩스킨 공개하는 날 맞지? 킹꿯 2020.09.18 516 0 합체메카 나오면 안돼 [1] 토깡이 2020.09.18 629 0 진짜 합체기믹이면 뷰르릇 쌀건데 [1] 카린웡 2020.09.18 575 0 3주차 후기 [10] ㅇㅇ (125.139) 2020.09.18 641 3 나나하라도 일러바뀌어서 나왔는데 페이커 2020.09.18 545 0 오늘 개쩌는 스킨티저랑 개노뜨는거 맞지? 금드럭만 2020.09.18 509 0 류드 110마렵네 토깡이 2020.09.18 546 0 합체메카 2코 3개 하나 씩 따로 내서 전장에 다 있으면 [6] ㅇㅇ 2020.09.18 537 0 각수연 씹사기 인권캐 예상해봄 [4] ㅇㅇ 2020.09.18 533 0 여태까지 카사에 없던컨셉 ~~~ 메카면 당연히 [4] 꿀때지 2020.09.18 518 0 민병대 <~~~~~~ 언제나옴 [3] 꿀때지 2020.09.18 1072 0 여태까지 없었던 <~ 이런소리 하는거보면 100% [3] investing 2020.09.18 522 0 웨딩스킨 아이디어 내봄 [3] 니미츠급_항공모함 2020.09.18 597 0 556 소대 두개만으로도 돌아가냐? [2] ㅇㅇ 2020.09.18 549 0 패키지 효율 공략 같은거 없냐 [7] dolphon 2020.09.18 580 0 ✋질문 에피4 2-3 국민의 지팡이 [2] ㅇㅇ (211.248) 2020.09.18 585 0 페도캐빨지마 [6] 토깡이 2020.09.18 566 0 사실 시즈 라이노같으면 상관없는데 [4] 꿀때지 2020.09.18 628 0 어휴 시원해 이게 카사지 ㅋㅋ [7] 수램 2020.09.18 533 0 페도는 두가지로 나뉜다 [13] 페이커 2020.09.18 733 0 아 시발 야누스 대사 방금 들어봤는데 ㅋㅋㅋㅋ [2] ㅇㅇ (183.98) 2020.09.18 569 0 각성 시즈는 상남자여야지 [4] 히메코달린다 2020.09.18 614 0 합체메카 나오는것도 재밌겠네 ㅋㅋ [4] 양하림 2020.09.18 709 0 금태 화나면 무서울거같음 [7] 꿀때지 2020.09.18 622 0 첫종신 서윤이라면 믿을거냐?ㅋㅋㅋ [14] 한펭 2020.09.18 677 0 3달좀 넘게 접었는데 생각보다 뭐 별로안나왔네? [12] ㅇㅇ (14.45) 2020.09.18 558 -1 에델 궁 생각보다 타수적네 [3] 수램 2020.09.18 612 0 이거 정상이지? [19] 밥빵 2020.09.18 716 0 도미닉이 선글라스끼고 입을 가리고 뛰는이유 [6] ㅇㅇ (112.222) 2020.09.18 75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8 06: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