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건, 레드건 합체!!!!!! 썬더바이킹!!!!!!!!! ㄷㄷㄷㄷㄷㄷ  ㄹㅇ 지림

만화 전체로는 다간이 젤 좋은데 단일로봇은 얘가 젤 맘에 들었음

눈뽕 좀 있으니 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