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중고등학교 다 교실안에서도 운동화 신고다니던곳 다녀서 몰랐는데 학교 나무바닥이면 슬리퍼 신어야한다며?


양말에 물 튈도있고 발시리고 발냄새 오지게나는데 걍 운동화신는게 낫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