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인구수좆망이라 만나는 점수폭 존나 큰데 이럴거면 한 +-300까진 득실 20점대로 해야됨 절대 내가 같은놈 3번만나서 2판이기고 1판졌는데 -20이라 그런게아님 씨발 좆같은게임
어차피 인구수좆망이라 만나는 점수폭 존나 큰데 이럴거면 한 +-300까진 득실 20점대로 해야됨 절대 내가 같은놈 3번만나서 2판이기고 1판졌는데 -20이라 그런게아님 씨발 좆같은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