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 가져가 시발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뉴비들은 불알이 부족함?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621
작성일
댓글
[10]
삼바교실
상어형님
FEKE
상어형님
색인
토깡이
Serika
Groaz
십공소
뿌띠젤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면세계 이민서는 디게 꼴릴거같은데
[1]
865
0
건틀렛
늒네 처음으로 마스터 갔다 ㅜㅜ
[2]
598
0
침식화억제 부작용
[3]
578
0
뉴비 이제 고인물임?
[2]
607
-1
sf 수인
[2]
672
0
이건대체머임
[5]
1409
0
메카덱이나 솔저덱이 보는 재미가 잇어
[2]
584
0
복귀)이렇게 시작해도 ㄱㅊ?
[6]
656
0
야누스 천장치고 꼬접했는데 지금 복귀하면 ㄱㅊ?
[10]
571
0
ㄹㅇㅋㅋ 금태가 환장하는 키워드 "용"
[3]
580
0
혹시 여기서 전투에서 그래도 보지보단 전차나 군인이 낫다고 보는 놈들 있냐?
[8]
560
0
화속성 함선만 너무 많은 듯
[6]
469
0
금태 은근 페도캐도 별로 안좋아하는거같음
[4]
577
1
뿌에엥
[4]
557
-1
건틀렛
아 렙차 나서 질때가 제일억울해 시발
[7]
558
0
sf 수인 인기 많은거 있잖아 ㅋㅋ
[5]
547
0
수인삻어
[2]
510
0
내년 어린이날엔 당연히 로에델이지
[4]
633
0
분명 구미호는 간빼먹고가는 썅뇬이였는데
[4]
519
0
글구보니 금태 수인은 싫어하는데 마족 <~~~~ 은 좋아함
[6]
552
0
소림이 쓰는법.dps
[4]
625
0
이 겜이랑 수인은 너무 안어울리는데
[6]
539
1
이벤 1-4까지만 돌아지는데
[5]
476
0
요즘 뉴비들은 불알이 부족함?
[10]
621
-1
추석을 맞아
[1]
470
0
내년 어린이날 스킨이 기대된다
[4]
527
0
SF에 수인은 넘무 끔찍한걸
[6]
551
0
그러고보니 클로저스도 수인 하나도 안나오네?
[4]
691
0
행복회로 굴리는거
[4]
563
0
빡빡이새끼 개빡치네
[4]
577
0
뗑하림 스킨 나오면 무조건 산다
[5]
611
0
에델이랑 사귀고싶다
[2]
574
0
힐데 뗑컨잠옷 나오면 힐데 애호파로 태세변환한다
[6]
586
-1
건틀렛
시즌 초기화 하면 모든 건공들 3000점으로 고정인데
[5]
592
0
이민서 특
[8]
787
1
그래도 언젠간 수인캐 낼거 같긴 함
538
0
수인은 모르겟고 뗑컨같은 느낌 캐는 왜 안냄?????
[10]
1230
0
ㄹㅇ 부랄 시발
[5]
617
0
셋튜바 튜바 아무리 혜자여도 안산다고 ㅋㅋ
[2]
512
0
다 전당3 해서 그런가
[2]
570
0
건틀렛
건 점수 잃고 얻는거 개선 좀 필요할듯
[4]
543
0
카린눈나쮸쮸조
[2]
633
0
근데 학교에서 슬리퍼 신게해주면 편했음?
[5]
501
0
오늘 피시방 가볼건데
[9]
563
0
근데 오오 지금갑니다콘 누구임?
[6]
6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