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등->각수연->각힐
아직 안나와서 모르긴하지만 각등이 평타빼고 전부 공중판정이라 각수연 터뜨리기 잘 할수있을것같음 지금 다른 공중도 잘 터뜨리고.그러면 먹이사슬 만들어지는거지.
이제 각성 스나만 나오면 가위바위보 ㅆㄱㄴ이냐
각등->각수연->각힐
아직 안나와서 모르긴하지만 각등이 평타빼고 전부 공중판정이라 각수연 터뜨리기 잘 할수있을것같음 지금 다른 공중도 잘 터뜨리고.그러면 먹이사슬 만들어지는거지.
이제 각성 스나만 나오면 가위바위보 ㅆㄱㄴ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