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뽕이나 캐릭터뽕좀 채우고 상호작용 대사 넣어주면 안되냐?
노멀 이수연:이수연 스트라이크!
각성 이수연: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그만해!!!
주시윤이랑 나유빈 로비에 같이 놔두면
나유빈:때론 뱀의 어쩌고
주시윤:하하하, 틀딱쉐리
이런거 넣어줘
스토리뽕이나 캐릭터뽕좀 채우고 상호작용 대사 넣어주면 안되냐?
노멀 이수연:이수연 스트라이크!
각성 이수연: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그만해!!!
주시윤이랑 나유빈 로비에 같이 놔두면
나유빈:때론 뱀의 어쩌고
주시윤:하하하, 틀딱쉐리
이런거 넣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