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각등 둘다 있는 사람들은 당연히 기밀채용권 쌓여있을테고
둘 중 하나만 있는 사람도 기밀채용권 좀 있어서 3만원 패키지 사도 이수연 금방먹을텐데 ㅋㅋ
사실상 이지수 제외하고 개나소나 사용하는 첫 각성캐될 예정임
각힐 각등 둘다 있는 사람들은 당연히 기밀채용권 쌓여있을테고
둘 중 하나만 있는 사람도 기밀채용권 좀 있어서 3만원 패키지 사도 이수연 금방먹을텐데 ㅋㅋ
사실상 이지수 제외하고 개나소나 사용하는 첫 각성캐될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