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소시움명이 자기 옛 소설 등장인물이면 부끄럽지 ㅋㅋ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곧 금지어 더 생길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1
작성일
컨소시움명이 자기 옛 소설 등장인물이면 부끄럽지 ㅋㅋ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에이지 스캔본 구합니다
[1]
250
-1
지금 린시엔은 어디서 파밍 가능함?
[4]
123
0
이 광고깅가 보네
[2]
158
0
뉴비 4일차
[1]
91
0
뉴에이지 산거 인증한사람들 갑자기 N R따리 쏟아지면 금태짓인줄알아라ㅋㅋㅋ
[1]
122
1
컨소시움 경쟁전 쉬라인 vs 이스펠
80
0
누가 나중에 금태 만나면 꼭 물어보셈
[2]
141
0
류금태 유니버스 연대표 : 카운터사이드 -> 뉴에이지 ㄷㄷㄷㄷㄷ
[2]
960
0
02년 출판 = pc통신 연재 세대 일걸 ㅋㅋ
[2]
85
0
장비옵중 상태이상저항은 어케슴
[11]
118
0
쉬라인 말고 쉬메일은 어때
[2]
129
0
갤 컨소시움 이름 하나는 정해졌네
[4]
155
0
근데 대학교 다닐때 쓴거면 진짜 옛날인데
[2]
216
0
콜라보 결정났다
[1]
139
2
건틀렛
벤 ㅈ까
[2]
147
0
이래서 잊혀질권리 이런말 나오는거네 ㅋㅋㅋㅋㅋㅋ
[1]
143
0
뉴에이지가 카사 후일담이었구나...
[1]
147
0
금태 운좋네...
118
0
오르카 텍스트 14만자 대신 뉴에이지
86
0
카사 세계관 조직 보스 특징
122
0
치나츠 양하림 둘중뭐키움
[7]
112
0
쉬라인은 뭔가 어감이 구린데
[3]
117
0
금태가 진정 1류라면
[2]
96
0
우리는 뉴에이지의 시대에 살고있다...
95
0
카사 곧 금지어 더 생길듯
102
0
그럼 카사 엔딩이 뉴에이지야?
[2]
145
0
근데 여기 해외 응디라서
[1]
124
0
2002년에 출간한 뉴에이지와 비슷한 시기에 연재한 판타지 소설들을 알아보자
[31]
1452
29
쉬라인 동맹길드 응아라인 구합니다
112
0
이거네
[8]
1367
34
보신탕 광고가 대체 뭔데
[2]
152
0
결국 금태는 자기가 하고싶었던거 하면서 돈벌고 사는거 성공한거네
[4]
168
0
근데 이러고 뉴에이지 아니었으면 무안함
[8]
319
0
쉬라인 만들면 들어갈 용의가 있다
86
0
천솜향 그림 ㄹㅇ 귀엽네
[1]
579
1
뉴에이지 살까;
[4]
145
0
아니 뭔 다 품절이야
[5]
190
0
상태 좋은거 고른다고 간보다가 다뺏겼네
94
0
컨소시움은 쉬라인
90
0
팔레스1 2분컷이 되나
[1]
91
0
이때도 이말 했었네
[2]
180
2
깨스통한테는 좀 고맙네
[1]
157
0
류금태 이새끼 유튜브에서 말하는거 존나 꿀잼임ㅋㅋㅋㅋ
[6]
207
0
나우누리 씨발 ㅋㅋㅋㅋ
[4]
149
0
류금태 보니까 창작 욕구 같은거 좀 있는듯
[3]
1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