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상에서 몇백명들이 자기 어릴때 흑역사 들추고 있으면 진짜 쪽팔리겠다 ㅋㅋ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대학교 다닐때 쓴거면 진짜 옛날인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15
작성일
넷상에서 몇백명들이 자기 어릴때 흑역사 들추고 있으면 진짜 쪽팔리겠다 ㅋㅋ
댓글
[2]
스크류바
보노본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튜디오 비사이드의 차기작은 그러니까 "뉴 에이지"라 이거지?
[1]
111
0
ㅅㅂ 로자 이수연 같이나오면 수류탄없으면 막질못하네
123
0
금태 스토리 잘짜네
[1]
129
0
가즈나이트는 없냐
[1]
218
0
카운터 사이드 세계관 정리
179
0
게임 대가리인데 시나리오 집필한다고 하니까 검은방 생각나노
[1]
149
0
근데 선별은 사오린 안챙기는데 ㄱㅊ?
[1]
114
0
이러다가 이번 추석 이벤트 공지에
[4]
122
2
✋질문
혹시 각성 리세 공략 있냐?
[8]
1456
0
협력사모집
늒네가 늒네 협력사 친구 구해봅니다ㅎㅎ
[11]
166
0
근데 옛날 소설들 지금 보면 난 못보겠더라
[7]
200
0
뉴에이지 스캔본 구합니다
[1]
250
-1
지금 린시엔은 어디서 파밍 가능함?
[4]
123
0
이 광고깅가 보네
[2]
158
0
뉴비 4일차
[1]
91
0
뉴에이지 산거 인증한사람들 갑자기 N R따리 쏟아지면 금태짓인줄알아라ㅋㅋㅋ
[1]
122
1
컨소시움 경쟁전 쉬라인 vs 이스펠
80
0
누가 나중에 금태 만나면 꼭 물어보셈
[2]
141
0
류금태 유니버스 연대표 : 카운터사이드 -> 뉴에이지 ㄷㄷㄷㄷㄷ
[2]
959
0
02년 출판 = pc통신 연재 세대 일걸 ㅋㅋ
[2]
85
0
장비옵중 상태이상저항은 어케슴
[11]
118
0
쉬라인 말고 쉬메일은 어때
[2]
128
0
갤 컨소시움 이름 하나는 정해졌네
[4]
155
0
근데 대학교 다닐때 쓴거면 진짜 옛날인데
[2]
215
0
콜라보 결정났다
[1]
138
2
건틀렛
벤 ㅈ까
[2]
147
0
이래서 잊혀질권리 이런말 나오는거네 ㅋㅋㅋㅋㅋㅋ
[1]
142
0
뉴에이지가 카사 후일담이었구나...
[1]
147
0
금태 운좋네...
118
0
오르카 텍스트 14만자 대신 뉴에이지
86
0
카사 세계관 조직 보스 특징
122
0
치나츠 양하림 둘중뭐키움
[7]
111
0
쉬라인은 뭔가 어감이 구린데
[3]
115
0
금태가 진정 1류라면
[2]
95
0
우리는 뉴에이지의 시대에 살고있다...
94
0
카사 곧 금지어 더 생길듯
101
0
그럼 카사 엔딩이 뉴에이지야?
[2]
144
0
근데 여기 해외 응디라서
[1]
123
0
2002년에 출간한 뉴에이지와 비슷한 시기에 연재한 판타지 소설들을 알아보자
[31]
1451
29
쉬라인 동맹길드 응아라인 구합니다
112
0
이거네
[8]
1365
34
보신탕 광고가 대체 뭔데
[2]
151
0
결국 금태는 자기가 하고싶었던거 하면서 돈벌고 사는거 성공한거네
[4]
168
0
근데 이러고 뉴에이지 아니었으면 무안함
[8]
317
0
쉬라인 만들면 들어갈 용의가 있다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