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래서 잊혀질권리 이런말 나오는거네 ㅋㅋㅋㅋㅋㅋ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2 작성일 2020-09-26 11:51:03 https://arca.live/b/counterside/8213739 금태 몇십년전 흑역사가 갑자기 튀어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1q2w3 2020-09-26 11:51:55 20년전의 과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즈나이트는 없냐 [1] IB300i 2020.09.26 218 0 카운터 사이드 세계관 정리 ㅇㅇ 2020.09.26 179 0 게임 대가리인데 시나리오 집필한다고 하니까 검은방 생각나노 [1] 독호메 2020.09.26 149 0 근데 선별은 사오린 안챙기는데 ㄱㅊ? [1] 엉덩이성애자 2020.09.26 114 0 이러다가 이번 추석 이벤트 공지에 [4] ㅇㅇ (58.123) 2020.09.26 122 2 ✋질문 혹시 각성 리세 공략 있냐? [8] ㅇㅇ (60.253) 2020.09.26 1456 0 협력사모집 늒네가 늒네 협력사 친구 구해봅니다ㅎㅎ [11] 무등산시미켄 2020.09.26 166 0 근데 옛날 소설들 지금 보면 난 못보겠더라 [7] Vergil 2020.09.26 200 0 뉴에이지 스캔본 구합니다 [1] CCCAAA 2020.09.26 250 -1 지금 린시엔은 어디서 파밍 가능함? [4] 그리므바스토 2020.09.26 123 0 이 광고깅가 보네 [2] 콘쓰려고만듬 2020.09.26 158 0 뉴비 4일차 [1] 이천쌀떡볶이 2020.09.26 91 0 뉴에이지 산거 인증한사람들 갑자기 N R따리 쏟아지면 금태짓인줄알아라ㅋㅋㅋ [1] ㅇㅇ (183.103) 2020.09.26 122 1 컨소시움 경쟁전 쉬라인 vs 이스펠 오새린 2020.09.26 80 0 누가 나중에 금태 만나면 꼭 물어보셈 [2] 몰름보 2020.09.26 141 0 류금태 유니버스 연대표 : 카운터사이드 -> 뉴에이지 ㄷㄷㄷㄷㄷ [2] 람네 2020.09.26 960 0 02년 출판 = pc통신 연재 세대 일걸 ㅋㅋ [2] 꿀때지 2020.09.26 85 0 장비옵중 상태이상저항은 어케슴 [11] 갓금태 2020.09.26 118 0 쉬라인 말고 쉬메일은 어때 [2] 구관조리병 2020.09.26 129 0 갤 컨소시움 이름 하나는 정해졌네 [4] 오새린 2020.09.26 155 0 근데 대학교 다닐때 쓴거면 진짜 옛날인데 [2] 몰름보 2020.09.26 216 0 콜라보 결정났다 [1] 스크류바 2020.09.26 139 2 건틀렛 벤 ㅈ까 [2] 선반위곰인형 2020.09.26 147 0 이래서 잊혀질권리 이런말 나오는거네 ㅋㅋㅋㅋㅋㅋ [1] 색인 2020.09.26 142 0 뉴에이지가 카사 후일담이었구나... [1] ㅇㅇ 2020.09.26 147 0 금태 운좋네... 뀨륵 2020.09.26 118 0 오르카 텍스트 14만자 대신 뉴에이지 오새린 2020.09.26 86 0 카사 세계관 조직 보스 특징 ㅁㄴㅇㄹ (121.179) 2020.09.26 122 0 치나츠 양하림 둘중뭐키움 [7] ㅇㅇ 2020.09.26 112 0 쉬라인은 뭔가 어감이 구린데 [3] Vergil 2020.09.26 116 0 금태가 진정 1류라면 [2] 독호메 2020.09.26 96 0 우리는 뉴에이지의 시대에 살고있다... 중고흑우 2020.09.26 95 0 카사 곧 금지어 더 생길듯 몰름보 2020.09.26 101 0 그럼 카사 엔딩이 뉴에이지야? [2] 오새린 2020.09.26 144 0 근데 여기 해외 응디라서 [1] ㅇㅇ (122.38) 2020.09.26 124 0 2002년에 출간한 뉴에이지와 비슷한 시기에 연재한 판타지 소설들을 알아보자 [31] 익명의캬루단 2020.09.26 1452 29 쉬라인 동맹길드 응아라인 구합니다 사회적거리벌리기 2020.09.26 112 0 이거네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6 1366 34 보신탕 광고가 대체 뭔데 [2] 구관조리병 2020.09.26 152 0 결국 금태는 자기가 하고싶었던거 하면서 돈벌고 사는거 성공한거네 [4] 보노본호 2020.09.26 168 0 근데 이러고 뉴에이지 아니었으면 무안함 [8] Vergil 2020.09.26 318 0 쉬라인 만들면 들어갈 용의가 있다 류드말랑카우 2020.09.26 85 0 천솜향 그림 ㄹㅇ 귀엽네 [1] Onedaymore 2020.09.26 579 1 뉴에이지 살까; [4] 뚜빵이 2020.09.26 145 0 아니 뭔 다 품절이야 [5] 던붕이 2020.09.26 1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6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