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한달 넘게 모았내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일 패키지 쌓이는거 뿌듯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1
작성일
댓글
[5]
아담한
블릿
연잎
김빠진스프라이트
양하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클리어할 때 전투할 때 잡은 부대 수에 따라 보상 차이 있음?
[2]
96
0
개선탭 글들 몇개 삭제처리 했습니다
[1]
171
0
그래서 원신 잼씀?
[3]
176
0
신지아 버그 없었으면 못깼음ㅋㅋ
153
0
기밀채용 18뽑
[2]
130
0
각수연 체험맵이 개좆같은 진짜 이유는
[1]
169
0
천장전에 각성캐 뽑으면 천장리셋되지?
[2]
133
0
6시 전까지 패치노트 올라오면
79
0
대충 넣어도 깸하는새끼들 대가리 대충 깨버리고싶노 ㅋㅋ
[21]
990
24
요즘 이수연 스트라이크도 호감가네
135
0
짱숨 념글보는대 갑자기 뼈맞음
[17]
320
0
요새 요아나 안쓰냐?
[1]
121
0
각수연 체험맵 난이도가 헬인 이유는
[4]
199
3
신비한 힐데콘 가성비 왜케좋음?
[6]
167
0
각수연 체험 존나 좆같지
121
0
캬루가 오늘 패노를 예상해본데..
[5]
165
0
공약) 3시 15분까지 패노 올라오면 유산 깐다
[9]
163
0
채용권 먹을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 하구먼
[4]
142
0
개선
근데 체험맵은 쉬워야 하는게 맞는듯
[9]
220
0
패노 기다리다 미칠것가테
85
0
패치노트 보고싶다
[1]
83
0
ㅋㅋ 오늘 지부 대성공 한번도안터짐
[1]
99
0
각부사장 체험스테이지 왤케 여론이 안좋음
[11]
253
-10
일일 패키지 쌓이는거 뿌듯함
[5]
181
0
신디루퍼 인기투표 왜 1표냐
[2]
174
0
오늘의 폐사 보고
[6]
204
0
각수연체험 일케나왔어야
[1]
128
1
건틀렛
조까튼 우한린년ㅋㅋㅋㅋ
[3]
175
0
체험맵 난이도 뭔데 시발
[8]
122
0
신규 각성캐 힘 보여주는 미션인데 좀 어이 없긴함
[2]
148
0
공속 쿨감 내가간다!
[8]
154
0
아니 씨발 캐시 왤케 안나오노
[3]
143
0
정신나갈거가테 패놋내놔
80
0
에이함 퇴물되면
[2]
126
0
건틀렛
시작하자마자 마리아 꺼내면 좋음?
[4]
227
0
각소연 리세할건 아닌데 그냥 10연 해봐도 됨?
[5]
154
0
내 마리아랑 상대 마리아 궁쿨이 두배 차이나노...
[4]
262
0
친구하나 꼬셔서 시작하게햇는데 덱 어케짬??
[8]
221
0
건틀렛
각수연 진짜 케바케네
201
0
스픽트럴 기어는 대체 누구한테 박냐
[3]
138
0
각수연 못뽑으면 아가탱크 키워야 하나
[1]
124
0
난 왤케 상대 할카스 못죽이겠지
[7]
152
0
에이함은 말랑말랑한게 최고의 단점인듯
[5]
133
0
정액제 주화 몇시에 들어옴?
[4]
129
0
건틀렛
각수연 없찐은 걍 이프리트쓸란다
[2]
16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