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선탭 글들 몇개 삭제처리 했습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70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금태링다메다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충 레인저
[1]
147
0
한가위패키지에 제발 선택권포함
[1]
153
0
와 체험맵 여론 ㅈㄴ 안좋은가보구나
[5]
243
-4
카바
[8]
215
0
패노 나오기까지 36분 전
85
0
응애 한달차 애기카붕 함선만듬
[10]
199
0
폭풍전야
80
0
✋질문
기밀 채용 계약서같은건 뜰때마다 사는거지?
[3]
347
0
이번 이벤트 솔저들로 3별 되네
[7]
220
0
각수연 체험맵 클리어 한 놈들 편성 말고 장비좀 올려주셈
[1]
143
0
이것은 카특핵이라는것이다
[3]
142
0
왜 카사는 맨날 쳐 맞누
[6]
213
0
이 겜 맘마통 보려면 과금이나 플탐 얼마정돈 해야돼??
[6]
554
0
기밀뽑 50번남았는데 천장칠듯
[3]
99
1
건틀렛
방금 메카덱쓰는 카붕이 만난것같은데
[4]
181
0
협력사모집
친구9함
[1]
169
0
카사보다 무거운겜 ㄹㅇ 첨해봄
[5]
251
1
각수연 체험맵 3별 계속 안돼서
124
0
각수연 체험맵 대충 넣고 깼다는 게이야
[6]
210
0
개선
인간적으로 nr파밍은 쉽게 좀 하게 해줘라
[3]
242
2
이제 메카닉 SSR함선도 나오겠지?
[4]
140
0
패노 가장 궁금한거
93
0
클리어할 때 전투할 때 잡은 부대 수에 따라 보상 차이 있음?
[2]
95
0
개선탭 글들 몇개 삭제처리 했습니다
[1]
170
0
그래서 원신 잼씀?
[3]
175
0
신지아 버그 없었으면 못깼음ㅋㅋ
152
0
기밀채용 18뽑
[2]
130
0
각수연 체험맵이 개좆같은 진짜 이유는
[1]
169
0
천장전에 각성캐 뽑으면 천장리셋되지?
[2]
132
0
6시 전까지 패치노트 올라오면
78
0
대충 넣어도 깸하는새끼들 대가리 대충 깨버리고싶노 ㅋㅋ
[21]
990
24
요즘 이수연 스트라이크도 호감가네
135
0
짱숨 념글보는대 갑자기 뼈맞음
[17]
320
0
요새 요아나 안쓰냐?
[1]
121
0
각수연 체험맵 난이도가 헬인 이유는
[4]
199
3
신비한 힐데콘 가성비 왜케좋음?
[6]
167
0
각수연 체험 존나 좆같지
121
0
캬루가 오늘 패노를 예상해본데..
[5]
165
0
공약) 3시 15분까지 패노 올라오면 유산 깐다
[9]
163
0
채용권 먹을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 하구먼
[4]
141
0
개선
근데 체험맵은 쉬워야 하는게 맞는듯
[9]
220
0
패노 기다리다 미칠것가테
85
0
패치노트 보고싶다
[1]
83
0
ㅋㅋ 오늘 지부 대성공 한번도안터짐
[1]
99
0
각부사장 체험스테이지 왤케 여론이 안좋음
[11]
253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