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말아면 스알 파밍도 개좆같은데 그건 그래도 성능캐니까 넘어가고
아니 드랍을 전역 전투가 완전히 끝날때를 기준으로 잡아노으면 어캄? 24시간 돌아가는 통발겜인 라오도 드랍은 한 라운드당으로 계산해 씨발
내가 신디 루퍼 캐시 캐는데 이터 500개씩 써가면서 한판에 10분씩 걸리는 전투를 굳이 해야됨? 진짜 제대로된게 하나도 없냐

솔직히 말아면 스알 파밍도 개좆같은데 그건 그래도 성능캐니까 넘어가고
아니 드랍을 전역 전투가 완전히 끝날때를 기준으로 잡아노으면 어캄? 24시간 돌아가는 통발겜인 라오도 드랍은 한 라운드당으로 계산해 씨발
내가 신디 루퍼 캐시 캐는데 이터 500개씩 써가면서 한판에 10분씩 걸리는 전투를 굳이 해야됨? 진짜 제대로된게 하나도 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