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패노 나오기까지 36분 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나에 어떠냐
[4]
328
0
시발 박상연 개새끼야
[5]
270
2
패치노트 30분전
65
0
건 일케 써도 댐?
[3]
139
0
공략
이번 이벤트 솔저덱 3별 장비 세팅
[18]
931
4
선별뽑기 더럽게 안뜨는데
[5]
144
0
ㄹㅇ 델타채용 무료 돌릴 때마다 쓰알 나올까봐 쫄림
[1]
128
0
N등급 함선도 레벨업좀 시켜줌?
[2]
139
0
체험맵 좆같은 이유는 그거잖아
[3]
201
0
3각성에 류드까지 넣고 건을 돌리네 ㅅㅂ ㅋㅋ
122
0
스파게티 존나비싸네
[2]
100
0
에라이 씨바 니가 왜나오냐
[12]
254
7
패치노트 33분전
[1]
128
0
각성캐 리세 하면서 알게된점
143
0
융합핵 75개 패키지 11만원에 팜
113
0
이터할인하는거 이제 알았노;;
78
0
솔직히 체험맵이면 캐릭터체험으로 뽕뽑아서 과금유도하는거아님?
[1]
87
0
나는 폰겜은 오토 필수라고 생각하는데
[4]
195
-2
내일되면 특적핵도 파악생기고 이벤도열려서
[2]
108
0
대충 레인저
[1]
147
0
한가위패키지에 제발 선택권포함
[1]
153
0
와 체험맵 여론 ㅈㄴ 안좋은가보구나
[5]
243
-4
카바
[8]
214
0
패노 나오기까지 36분 전
84
0
응애 한달차 애기카붕 함선만듬
[10]
198
0
폭풍전야
80
0
✋질문
기밀 채용 계약서같은건 뜰때마다 사는거지?
[3]
347
0
이번 이벤트 솔저들로 3별 되네
[7]
220
0
각수연 체험맵 클리어 한 놈들 편성 말고 장비좀 올려주셈
[1]
143
0
이것은 카특핵이라는것이다
[3]
142
0
왜 카사는 맨날 쳐 맞누
[6]
213
0
이 겜 맘마통 보려면 과금이나 플탐 얼마정돈 해야돼??
[6]
554
0
기밀뽑 50번남았는데 천장칠듯
[3]
99
1
건틀렛
방금 메카덱쓰는 카붕이 만난것같은데
[4]
181
0
협력사모집
친구9함
[1]
169
0
카사보다 무거운겜 ㄹㅇ 첨해봄
[5]
251
1
각수연 체험맵 3별 계속 안돼서
123
0
각수연 체험맵 대충 넣고 깼다는 게이야
[6]
210
0
개선
인간적으로 nr파밍은 쉽게 좀 하게 해줘라
[3]
242
2
이제 메카닉 SSR함선도 나오겠지?
[4]
140
0
패노 가장 궁금한거
92
0
클리어할 때 전투할 때 잡은 부대 수에 따라 보상 차이 있음?
[2]
95
0
개선탭 글들 몇개 삭제처리 했습니다
[1]
170
0
그래서 원신 잼씀?
[3]
175
0
신지아 버그 없었으면 못깼음ㅋㅋ
1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