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선별뽑기 더럽게 안뜨는데 gon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3 작성일 2020-09-28 06:28:53 https://arca.live/b/counterside/8248652 샤오린 + 린시엔 김소빈 실비아 가져가려는데 10번째 리세돌려도 안뜬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264430 2020-09-28 06:29:23 다 못가져감 린시엔 김소빈 실비아 중에 1명만 가져가는거임 펼쳐보기▼ 미미카키 2020-09-28 06:29:32 나중가면 다 얻으니까 욕심내지말자 펼쳐보기▼ 부르투스 2020-09-28 06:29:41 그걸 10번이나 리세하노.. 그냥 샤오린만 타협하자 펼쳐보기▼ 꾸루 2020-09-28 06:30:25 샤오린에 나머지셋은 셋중하나야..... 펼쳐보기▼ Demonic 2020-09-28 06:30:56 백날해도 그거 다 못가져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몇달동안 레이드 공유 1번도 안한 협력사 삭제? [7] 완전루시퍼 2020.09.28 147 0 각성캐 체험맵은 그냥 하던대로 하지 [7] ㅇㅇ (183.98) 2020.09.28 109 0 전당2 꺠다보면 짜증나는게 [1] atti 2020.09.28 107 0 힐데 사복 스킨이 절실함 [2] 토깡이 2020.09.28 297 2 원신 왤케 피곤하지 [4] coto 2020.09.28 143 0 스스로 불러온 금태에 짓눌려 ㅇㅇ (163.152) 2020.09.28 91 0 원싱 그거 출시함 모바겜 싸악 망한다던 놈은 폰으로 돌리고 있을라나 [9] 급시기척살자 2020.09.28 316 0 외전 명함따고도 계속 돌음? [5] 미나링 2020.09.28 150 0 복커했는데 머해야할지 몰겠노 [4] ㅇㅇ (61.80) 2020.09.28 130 0 소빈좌 전장 성공했다 ㅋㅋㅋ [7] 2K22m 2020.09.28 241 0 근데 사나에 궁쓸대 야벅지는 왜보여줌??? [7] 몰름보 2020.09.28 1701 0 육성이 필요한 겜에서 오토를 찾는 건 당연한 현상임 [3] ㅇㅇ 2020.09.28 525 0 체험맵 이걸로도 깨진다고 하는 애들은 뭐임? [4] ㅇㅇ (125.188) 2020.09.28 212 0 썩은물들한테 바라는거 있음 [8] 릭아저씨 2020.09.28 349 1 오늘의 무료뽑은 타라스크 ㅇㅇ (124.54) 2020.09.28 102 -1 보조무기 어디서 구하냐 브 2020.09.28 109 0 그러게 생각해보니 외전파밍을 걍 손놓고있었구나 [3] 에랭이 2020.09.28 174 0 사나에 어떠냐 [4] 카사야아프지마 2020.09.28 328 0 시발 박상연 개새끼야 [5] krispydonut 2020.09.28 270 2 패치노트 30분전 안될꺼뭐있노 2020.09.28 64 0 건 일케 써도 댐? [3] ㅇㅇ 2020.09.28 138 0 공략 이번 이벤트 솔저덱 3별 장비 세팅 [18] 힘을숨김 2020.09.28 930 4 선별뽑기 더럽게 안뜨는데 [5] gong 2020.09.28 143 0 ㄹㅇ 델타채용 무료 돌릴 때마다 쓰알 나올까봐 쫄림 [1] ㅇㅇ 2020.09.28 128 0 N등급 함선도 레벨업좀 시켜줌? [2] 와 2020.09.28 138 0 체험맵 좆같은 이유는 그거잖아 [3]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09.28 201 0 3각성에 류드까지 넣고 건을 돌리네 ㅅㅂ ㅋㅋ 핸드소닉 2020.09.28 122 0 스파게티 존나비싸네 [2] S4N 2020.09.28 100 0 에라이 씨바 니가 왜나오냐 [12] 에랭이 2020.09.28 254 7 패치노트 33분전 [1]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28 0 각성캐 리세 하면서 알게된점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43 0 융합핵 75개 패키지 11만원에 팜 ㅇㅇ 2020.09.28 113 0 이터할인하는거 이제 알았노;; ㅈㅈ 2020.09.28 78 0 솔직히 체험맵이면 캐릭터체험으로 뽕뽑아서 과금유도하는거아님? [1] ㅇㅇ (210.179) 2020.09.28 87 0 나는 폰겜은 오토 필수라고 생각하는데 [4] 브 2020.09.28 194 -2 내일되면 특적핵도 파악생기고 이벤도열려서 [2] 꾸루 2020.09.28 108 0 대충 레인저 [1] 토깡이 2020.09.28 147 0 한가위패키지에 제발 선택권포함 [1] 위천마펀치 2020.09.28 152 0 와 체험맵 여론 ㅈㄴ 안좋은가보구나 [5] ㅇㅇ (121.185) 2020.09.28 243 -4 카바 [8] ㅇㅇ 2020.09.28 214 0 패노 나오기까지 36분 전 안될꺼뭐있노 2020.09.28 84 0 응애 한달차 애기카붕 함선만듬 [10] 꾸루 2020.09.28 198 0 폭풍전야 콘쓰려고만듬 2020.09.28 80 0 ✋질문 기밀 채용 계약서같은건 뜰때마다 사는거지? [3] 바리츠 2020.09.28 3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06: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