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ㅋㅋ 할머니 데려오라고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라이 씨바 니가 왜나오냐
추천
7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54
작성일
댓글
[12]
안될꺼뭐있노
양하림
에랭이
도미닉킹
에랭이
미나링
에랭이
연잎
뱅레이
위천마펀치
에랭이
카사야아프지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스로 불러온 금태에 짓눌려
91
0
원싱 그거 출시함 모바겜 싸악 망한다던 놈은 폰으로 돌리고 있을라나
[9]
316
0
외전 명함따고도 계속 돌음?
[5]
150
0
복커했는데 머해야할지 몰겠노
[4]
130
0
소빈좌 전장 성공했다 ㅋㅋㅋ
[7]
241
0
근데 사나에 궁쓸대 야벅지는 왜보여줌???
[7]
1701
0
육성이 필요한 겜에서 오토를 찾는 건 당연한 현상임
[3]
525
0
체험맵 이걸로도 깨진다고 하는 애들은 뭐임?
[4]
213
0
썩은물들한테 바라는거 있음
[8]
350
1
오늘의 무료뽑은 타라스크
103
-1
보조무기 어디서 구하냐
110
0
그러게 생각해보니 외전파밍을 걍 손놓고있었구나
[3]
175
0
사나에 어떠냐
[4]
328
0
시발 박상연 개새끼야
[5]
271
2
패치노트 30분전
65
0
건 일케 써도 댐?
[3]
139
0
공략
이번 이벤트 솔저덱 3별 장비 세팅
[18]
931
4
선별뽑기 더럽게 안뜨는데
[5]
144
0
ㄹㅇ 델타채용 무료 돌릴 때마다 쓰알 나올까봐 쫄림
[1]
129
0
N등급 함선도 레벨업좀 시켜줌?
[2]
139
0
체험맵 좆같은 이유는 그거잖아
[3]
202
0
3각성에 류드까지 넣고 건을 돌리네 ㅅㅂ ㅋㅋ
123
0
스파게티 존나비싸네
[2]
101
0
에라이 씨바 니가 왜나오냐
[12]
254
7
패치노트 33분전
[1]
129
0
각성캐 리세 하면서 알게된점
144
0
융합핵 75개 패키지 11만원에 팜
113
0
이터할인하는거 이제 알았노;;
78
0
솔직히 체험맵이면 캐릭터체험으로 뽕뽑아서 과금유도하는거아님?
[1]
87
0
나는 폰겜은 오토 필수라고 생각하는데
[4]
196
-2
내일되면 특적핵도 파악생기고 이벤도열려서
[2]
110
0
대충 레인저
[1]
147
0
한가위패키지에 제발 선택권포함
[1]
154
0
와 체험맵 여론 ㅈㄴ 안좋은가보구나
[5]
244
-4
카바
[8]
215
0
패노 나오기까지 36분 전
85
0
응애 한달차 애기카붕 함선만듬
[10]
199
0
폭풍전야
81
0
✋질문
기밀 채용 계약서같은건 뜰때마다 사는거지?
[3]
347
0
이번 이벤트 솔저들로 3별 되네
[7]
220
0
각수연 체험맵 클리어 한 놈들 편성 말고 장비좀 올려주셈
[1]
144
0
이것은 카특핵이라는것이다
[3]
143
0
왜 카사는 맨날 쳐 맞누
[6]
214
0
이 겜 맘마통 보려면 과금이나 플탐 얼마정돈 해야돼??
[6]
554
0
기밀뽑 50번남았는데 천장칠듯
[3]
1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