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충셋 없어서 옵에 스충 달린 것들만 넣었음.
스충 20% 임.

건에서 쓰던애라 안티디펜더 넣었고 치명은 왜 넣었는지 모르겠음. 자동 장착 해서 그런가.

건에서 로자리아 저격 하는 애라 안티레인저 넣었음. 공격은 왜 넣었는지 모르겠고.

공속이 없어서 공 2개 넣었음.

원트에 깨길 바란다 카붕이들아


못 믿을까봐 넣었음.

스충셋 없어서 옵에 스충 달린 것들만 넣었음.
스충 20% 임.

건에서 쓰던애라 안티디펜더 넣었고 치명은 왜 넣었는지 모르겠음. 자동 장착 해서 그런가.

건에서 로자리아 저격 하는 애라 안티레인저 넣었음. 공격은 왜 넣었는지 모르겠고.

공속이 없어서 공 2개 넣었음.

원트에 깨길 바란다 카붕이들아


못 믿을까봐 넣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