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이 말하는 이걸로가 없이 노베이스 맨땅헤딩으로도 순서맞게 잘 내기만 해도 깨져야 체험인건데


뭔 솔저로 깼니 주시윤만 있으면 쉽니 그런말만 하네


괜히 대깨카 대깨카 하는게 아니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