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운터 레인져 키워놓은거 없어서 한 3번은 꼴아박았는데 걍 레인져 제일 센걸로 넣고 하니까 깼음
시발 근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체험맵이라면 솔리키타타오 모가지를 이수연이 한번에 따버리는걸로 연출해야되는데
왜 이수연은 공중 병력 처리랑 경직면역밖에 못하는 느낌이냐 딜그래프는 존나 높게 나와도 그게 체감이 안감

카운터 레인져 키워놓은거 없어서 한 3번은 꼴아박았는데 걍 레인져 제일 센걸로 넣고 하니까 깼음
시발 근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체험맵이라면 솔리키타타오 모가지를 이수연이 한번에 따버리는걸로 연출해야되는데
왜 이수연은 공중 병력 처리랑 경직면역밖에 못하는 느낌이냐 딜그래프는 존나 높게 나와도 그게 체감이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