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부사장 체험스테이지 왤케 여론이 안좋음 ㅇㅇ (121.185) 추천 0 비추천 10 댓글 11 조회수 253 작성일 2020-09-28 06:06:14 https://arca.live/b/counterside/8248199 쥬지윤만 넣고 나머지 대충 넣어도 3별 밀던데. 짜피 레벨 80제한이라 빡실것도 없고 추천! 0 ( 0) 비추! 10 ( 1) 공유 댓글 [11] 몰름보 2020-09-28 06:06:50 그게문제가 아니라 각수연 성능을 뽐내야되는데 그걸 못해서 그럼 펼쳐보기▼ ㅇㅇ (125.184) 2020-09-28 06:07:09 삭제 수정 나머지 뭘 어케대충넣으면 3별이됨? 주시윤 엘자 김소빈 가은 넣었는데 2별도 아슬아슬한데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28 06:07:33 저게 챌린지맵이냐 각성캐 성능보는 체험맵이지 펼쳐보기▼ 연잎 2020-09-28 06:07:36 존나쎈 캐릭 체험맵에 장점을 모르겠는게 말이대?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09-28 06:07:36 아니 각수연 체험맵이면 각수연이 출격기로 애들 쓸어버리고 그런게 있어야되는데 저건 그냥 주시윤 성능빨로 미는거잖아 ㅋㅋㅋㅋ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9-28 06:07:37 평소에 눈치없단 소리 많이 듣겠노 펼쳐보기▼ Eizen 2020-09-28 06:07:45 너 박상연이지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09-28 06:07:54 삭제 수정 신규캐 체험해보는 던전을 누가 저따구 난이도로 설정함? 씹늒네건 고인물이곤 감탄사나오게 만드는게 정상이지 몸비틀개 만드는게 정상인가 펼쳐보기▼ ㅇㅇ (112.222) 2020-09-28 06:07:58 삭제 수정 렙1주시윤으로 깨그럼 시발련아 ㅋㅋ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0-09-28 06:08:40 진짜 비틱새끼 말투네 고인물색기가 장비 두르고 깬거 아님? 나도 몇트해서 깼는데 죳뉴비면 인정한다 펼쳐보기▼ ㅇㅇ 2020-09-28 06:10:34 니 껀 레벨이 150이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노 가장 궁금한거 킹꿯 2020.09.28 93 0 클리어할 때 전투할 때 잡은 부대 수에 따라 보상 차이 있음? [2] ㅇㅇ (61.83) 2020.09.28 96 0 개선탭 글들 몇개 삭제처리 했습니다 [1] ㅇㅇ 2020.09.28 171 0 그래서 원신 잼씀? [3] 람네 2020.09.28 176 0 신지아 버그 없었으면 못깼음ㅋㅋ Eizen 2020.09.28 153 0 기밀채용 18뽑 [2]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30 0 각수연 체험맵이 개좆같은 진짜 이유는 [1] ㅇㅇ (125.188) 2020.09.28 169 0 천장전에 각성캐 뽑으면 천장리셋되지? [2] ㅇㅇ (112.172) 2020.09.28 133 0 6시 전까지 패치노트 올라오면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28 79 0 대충 넣어도 깸하는새끼들 대가리 대충 깨버리고싶노 ㅋㅋ [21] S4N 2020.09.28 990 24 요즘 이수연 스트라이크도 호감가네 ㅇㅇ 2020.09.28 135 0 짱숨 념글보는대 갑자기 뼈맞음 [17] 건공 2020.09.28 320 0 요새 요아나 안쓰냐? [1] 위천마펀치 2020.09.28 121 0 각수연 체험맵 난이도가 헬인 이유는 [4] 양하림 2020.09.28 199 3 신비한 힐데콘 가성비 왜케좋음? [6] 연잎 2020.09.28 167 0 각수연 체험 존나 좆같지 ㅇㅇ (112.222) 2020.09.28 121 0 캬루가 오늘 패노를 예상해본데.. [5] ㅇㅇ 2020.09.28 165 0 공약) 3시 15분까지 패노 올라오면 유산 깐다 [9] 갓디언금태일즈 2020.09.28 163 0 채용권 먹을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 하구먼 [4] 카사야아프지마 2020.09.28 142 0 개선 근데 체험맵은 쉬워야 하는게 맞는듯 [9] 금태링다메다메 2020.09.28 220 0 패노 기다리다 미칠것가테 ㅇㅇ (121.150) 2020.09.28 85 0 패치노트 보고싶다 [1] 건공 2020.09.28 83 0 ㅋㅋ 오늘 지부 대성공 한번도안터짐 [1] 캐빨겜 2020.09.28 99 0 각부사장 체험스테이지 왤케 여론이 안좋음 [11] ㅇㅇ (121.185) 2020.09.28 253 -10 일일 패키지 쌓이는거 뿌듯함 [5] 블릿 2020.09.28 182 0 신디루퍼 인기투표 왜 1표냐 [2] ㅇㅇ 2020.09.28 174 0 오늘의 폐사 보고 [6] ㅇㅇ (58.237) 2020.09.28 204 0 각수연체험 일케나왔어야 [1] 중고흑우 2020.09.28 128 1 건틀렛 조까튼 우한린년ㅋㅋㅋㅋ [3] lllBoomerlll 2020.09.28 175 0 체험맵 난이도 뭔데 시발 [8] ㅇㅇ (125.188) 2020.09.28 122 0 신규 각성캐 힘 보여주는 미션인데 좀 어이 없긴함 [2] ㅇㅇ (125.177) 2020.09.28 148 0 공속 쿨감 내가간다! [8] 뜡구러잉 2020.09.28 154 0 아니 씨발 캐시 왤케 안나오노 [3]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43 0 정신나갈거가테 패놋내놔 연잎 2020.09.28 80 0 에이함 퇴물되면 [2] 크제트 2020.09.28 126 0 건틀렛 시작하자마자 마리아 꺼내면 좋음? [4] ㅇㅇ (125.188) 2020.09.28 227 0 각소연 리세할건 아닌데 그냥 10연 해봐도 됨? [5] ㅇㅇ (112.172) 2020.09.28 154 0 내 마리아랑 상대 마리아 궁쿨이 두배 차이나노... [4] 뱅레이 2020.09.28 262 0 친구하나 꼬셔서 시작하게햇는데 덱 어케짬?? [8]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0.09.28 221 0 건틀렛 각수연 진짜 케바케네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09.28 201 0 스픽트럴 기어는 대체 누구한테 박냐 [3] 셰이브 2020.09.28 138 0 각수연 못뽑으면 아가탱크 키워야 하나 [1]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24 0 난 왤케 상대 할카스 못죽이겠지 [7]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8 152 0 에이함은 말랑말랑한게 최고의 단점인듯 [5] ㅇㅇ (218.150) 2020.09.28 133 0 정액제 주화 몇시에 들어옴? [4] 와 2020.09.28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06: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