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 여전히 소싸움메타에서 씹유효한데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12 작성일 2020-09-28 11:41:22 https://arca.live/b/counterside/8256989 각힐에 2힐이면 각등이 출격 특수기 콤보도 씹는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간채용권 진짜 살까 말까 [2]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13 0 과금러기준 확실한건 1+1은 안전자산임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09 0 저거 시그마 pve에선 어떨 거 같음? [5] 졸린곰 2020.09.28 125 0 각힐 1일부터면... [8] ㅇㅇ (111.65) 2020.09.28 111 0 근데진쟈 갑자기왜 쿼츠로 분탕치냐 금태 [5] 꾸루 2020.09.28 138 0 사놓고 안 쓰면 청약철회 되는 거 아님? [2] 애기카붕이 2020.09.28 230 0 그냥 쿼츠 안사야겠다 몰름보 2020.09.28 117 0 상연이형 저 각성리세계로 7명 정도 카사 입문 시켰는데요 [4]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50 0 솔직히 금태 못믿겠어서 우리집 댕댕이들한테 물어봄 [2] ㅇㅇ 2020.09.28 101 0 길드 양하림임신교육대 [4] 람네 2020.09.28 123 3 넥슨이 인정한 [9] ㅇㅇ (124.54) 2020.09.28 211 7 ㅈ됐다 사고쳤다 ㅅㅂ [5] 스카이 2020.09.28 397 0 짤녀 이쁜만큼 푹잠 [5] 시계공 2020.09.28 174 0 시그마 구관총 야누스면 베버 2020.09.28 89 0 각성캐 하나도없는데 [6] 부엉이바위 2020.09.28 156 0 추석이벤때 렙업많이할수있엇음 좋겟다 [1] 요포포이 2020.09.28 70 0 아래글 보고 7634주화사서 쿼츠매수하기로함 [1] 직무유기 2020.09.28 124 0 시그마 저거 설명만읽으면 되게 그럴싸하게좋아보인다 [1] ㅇㅇ 2020.09.28 131 0 난 금태 믿는다 [5]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33 0 근데 금태야 나 주화없는데?? [1] 몰름보 2020.09.28 86 0 어려움 3별작 강제로 2번깨게하는거 왤케좆같냐? [1] ㅇㅇ (125.184) 2020.09.28 114 1 1+1이 이거맞아? [9] sibalba 2020.09.28 194 0 챈길 신비한힐데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28 100 0 각힐 여전히 소싸움메타에서 씹유효한데 람네 2020.09.28 112 0 아니 무과금으로 하면 당연히 아무상관없는데 [4]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53 0 근데 결국 이번 쿼츠사태는 금태를 믿느냐 안믿느냐임 [10] 카사는전설이다 2020.09.28 165 0 쿼츠 살 생각 있는ㅅ ㅏ람들 보셈 [16] ㅇㅇ (211.227) 2020.09.28 1427 16 ✋질문 소대3개 짜왔음 피드백좀 [7] 비오니 2020.09.28 126 0 ✋질문 질문 하나더있어욤 [13] 클라우드와플 2020.09.28 175 0 In100가능? [2] 토깡이 2020.09.28 136 0 뭐? 각힐 성능이 떡락이라고? [8] 팔도 2020.09.28 247 -3 근데 ㄹㅇ 쿼츠쓰는것들 가격내려야하는거아니냐 꾸루 2020.09.28 75 0 이거 이터니움 충전속도 개선맞음? [6] ㅇㅇ (211.208) 2020.09.28 510 0 1+1도 있고 각성 뽑 하고싶은 카붕이를 위한 효율목록 ㅇㅇ (1.242) 2020.09.28 156 4 시그마나오면 지수눈나 더 떡상이네 [2] gkdhkdhk 2020.09.28 131 0 그래서 1+1 사면 대는거지?? [2] ㄹㅊㄴ 2020.09.28 105 0 아머 시그마 양하림치나츠에리어스 각힐 [5] 카린웡 2020.09.28 132 0 딸 한명 더 생기겠네 [4] 몰름보 2020.09.28 141 0 쿼츠로 사는 신규패키지 가격 다 낮춰주겠지 ㅋㅋㅋ 안될꺼뭐있노 2020.09.28 83 0 낼 헝거지 2각성계 사야겟다 [5] ㅇㅇ (124.146) 2020.09.28 147 0 아 ㅋㅋ 이터손실 시발ㅋㅋ [7]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28 124 1 5500주화로 원쁠 쿼츠 풀매수? [2] 페페로니 2020.09.28 115 0 더이상은 못사겠다 [4] 셀레스틴 2020.09.28 151 0 여러 챈을 봤는데 여기처럼 민심오락가락하는곳 없는듯 [2] 흐엣 2020.09.28 151 0 추석 160뽑이 매일 들어가야 쌓이나 [2] ㅇㅇ (58.123) 2020.09.28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1: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