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기면 들어가고싶다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챈길 신비한힐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시움 [캬루단] 에서 인원모집합니다
[10]
239
3
주간채용권 진짜 살까 말까
[2]
113
0
과금러기준 확실한건 1+1은 안전자산임
[1]
109
0
저거 시그마 pve에선 어떨 거 같음?
[5]
125
0
각힐 1일부터면...
[8]
111
0
근데진쟈 갑자기왜 쿼츠로 분탕치냐 금태
[5]
138
0
사놓고 안 쓰면 청약철회 되는 거 아님?
[2]
230
0
그냥 쿼츠 안사야겠다
117
0
상연이형 저 각성리세계로 7명 정도 카사 입문 시켰는데요
[4]
150
0
솔직히 금태 못믿겠어서 우리집 댕댕이들한테 물어봄
[2]
101
0
길드 양하림임신교육대
[4]
123
3
넥슨이 인정한
[9]
211
7
ㅈ됐다 사고쳤다 ㅅㅂ
[5]
397
0
짤녀 이쁜만큼 푹잠
[5]
174
0
시그마 구관총 야누스면
89
0
각성캐 하나도없는데
[6]
156
0
추석이벤때 렙업많이할수있엇음 좋겟다
[1]
70
0
아래글 보고 7634주화사서 쿼츠매수하기로함
[1]
123
0
시그마 저거 설명만읽으면 되게 그럴싸하게좋아보인다
[1]
131
0
난 금태 믿는다
[5]
133
0
근데 금태야 나 주화없는데??
[1]
86
0
어려움 3별작 강제로 2번깨게하는거 왤케좆같냐?
[1]
114
1
1+1이 이거맞아?
[9]
193
0
챈길 신비한힐데
99
0
각힐 여전히 소싸움메타에서 씹유효한데
112
0
아니 무과금으로 하면 당연히 아무상관없는데
[4]
153
0
근데 결국 이번 쿼츠사태는 금태를 믿느냐 안믿느냐임
[10]
165
0
쿼츠 살 생각 있는ㅅ ㅏ람들 보셈
[16]
1426
16
✋질문
소대3개 짜왔음 피드백좀
[7]
126
0
✋질문
질문 하나더있어욤
[13]
175
0
In100가능?
[2]
136
0
뭐? 각힐 성능이 떡락이라고?
[8]
247
-3
근데 ㄹㅇ 쿼츠쓰는것들 가격내려야하는거아니냐
75
0
이거 이터니움 충전속도 개선맞음?
[6]
509
0
1+1도 있고 각성 뽑 하고싶은 카붕이를 위한 효율목록
156
4
시그마나오면 지수눈나 더 떡상이네
[2]
131
0
그래서 1+1 사면 대는거지??
[2]
105
0
아머 시그마 양하림치나츠에리어스 각힐
[5]
132
0
딸 한명 더 생기겠네
[4]
141
0
쿼츠로 사는 신규패키지 가격 다 낮춰주겠지 ㅋㅋㅋ
83
0
낼 헝거지 2각성계 사야겟다
[5]
147
0
아 ㅋㅋ 이터손실 시발ㅋㅋ
[7]
124
1
5500주화로 원쁠 쿼츠 풀매수?
[2]
115
0
더이상은 못사겠다
[4]
151
0
여러 챈을 봤는데 여기처럼 민심오락가락하는곳 없는듯
[2]
1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