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월초 패키지가 머야? 카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4 작성일 2020-09-28 11:51:56 https://arca.live/b/counterside/8257261 그런게있었어? 주화살거면 그거로사라카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삼바교실 2020-09-28 11:53:01 말그대로 월초에팜 펼쳐보기▼ 카붕이 2020-09-28 11:54:03 아그래? 근데 지금못사네 씁..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1vs웨딩스킨 존버 [5] 시계공 2020.09.28 132 0 근데 본인 지금 개빡치는점 잇음 [3] 십공소 2020.09.28 131 0 레벨 패키지도 사라짐? 직무유기 2020.09.28 65 0 홀로그램이 어때서 [1] krispydonut 2020.09.28 131 0 웨딩스킨 망설여짐 [8] 양하림 2020.09.28 223 0 재화 패치 크게 대비 안해도 될거 같은데 [3] ㅇㅇ (121.148) 2020.09.28 109 0 과금 계획 제대로 세웠다 [5] 에랭이 2020.09.28 116 0 첫주화 패키지 다 샀어 [5] 뻋촄콒퍱콐 2020.09.28 183 0 건틀렛 후 시발 [3]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01 0 보급작전은 횟수 다 써서 돌면 되는거임? [3] 스펙트 2020.09.28 91 0 갤주 [11] 던붕이 2020.09.28 187 0 어제까진 5천주화 쿼츠 안살라고 했는데 DButton 2020.09.28 119 1 근데 내일 이벤트 설마 1부만 여는거 아니겠지?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8 71 0 스킨 4개 다 못사겠네 [5] 페이커 2020.09.28 136 0 나는 금태 믿는다 빡돈 2020.09.28 116 0 에델 픽업은 언제냐고 [6]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28 141 -1 샤오린 일러 잘 뽑았는데 [9] byute 2020.09.28 217 0 아트북 구매예약해놓으니 맘이 편하네 [7] 노드왕 2020.09.28 174 0 아니 패치후에 유료재화가 다 주화에서 쿼츠로 바뀜?? [6] 뀨 2020.09.28 112 0 12시에 바로 쿼츠1+1초기화야? [1] sibalba 2020.09.28 107 0 건틀릿 자꾸 지니까 꼬운데 pve만 해도 되나? [9] 응애애기카붕 2020.09.28 140 0 샤오린 스킨이 젤 낫네 [1] ㅇㅇ 2020.09.28 120 0 일단 이겜 오랜 경험으로 조언하자면 카사는전설이다 2020.09.28 139 0 월초 패키지가 머야? [2] 카붕이 2020.09.28 94 0 ㅅㅂ3시간전에 556돌려놧는데 [2] 꾸루 2020.09.28 105 0 아직도 1+1 고민하는 사람이 있음? [1] 분긔 2020.09.28 124 0 흠.. 과연 과금은 어캐될것인가 [2] 한펭 2020.09.28 133 0 샤오린 스킨 일러레는 동일한건가? [2] 루미가은 2020.09.28 149 0 기채 패키지 때문에 주간쿼츠는 못사겠다 구관조리병 2020.09.28 108 0 주간 미션 일괄 완료 금지 [6] 선반위곰인형 2020.09.28 145 -1 지금까지 천장 6번 봤는데 내일 홍어할거임 [2] 양하림 2020.09.28 70 0 메카템 셋바로 스충나와도 걸렀는데 [2] 블릿 2020.09.28 128 0 메카덱 린시엔 안 넣어도 되나? [2] byute 2020.09.28 115 0 쿼츠가치 달라지면 [2] 베버 2020.09.28 100 0 이거 주화자체효율은 깡주화보다별로맞지? [3] sibalba 2020.09.28 112 0 우편함에 14만이터있네 ㅋㅋ [2] 토깡이 2020.09.28 114 0 공략공지 묻히는 것에 대한 이야기. [2] ㅇㅇ 2020.09.28 115 -1 글리젠률 왜 이래 ㅅㅂ [5] 인터미션 2020.09.28 175 0 머신갑하니까 분긔 2020.09.28 73 0 알렉스 천장만 안쳤어도 시발 ㅋㅋ [2] 몰름보 2020.09.28 289 0 솔직히 대깨카들한테 미안해서라도 쿼츠 씹창 안내겠지 [2] 카린웡 2020.09.28 116 0 지금까지 카사역사상 재화패치전 풀매수땡긴애들은 다 개이득봄 [4] 닥등이 2020.09.28 197 3 근데 이렇게 편의봐주는데 넥슨이 가만히 있겠냐 직무유기 2020.09.28 110 0 시그마 너무 좋아 ㄹㅇ 여신이셨네 [4] 카사는킹갓겜 2020.09.28 162 1 추석 광고 걸만한거 있냐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8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8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