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된다면 주간 월간 1+1은 그냥 무조건 풀매수해라


대용품이 생겨도 금태가 분탕안치고 ㅆㅅㅌㅊ로 내줘도 분명 본전일거고


대용품이 주간월간보다 효율 안나올 확률은 90%임 이겜하면서 


현금과 인게임재화 비율을 유저한테 유리하게 늘려준적은 절대없다 넥슨겜이야이거


문제가 되는건 채용권인데... 이건 존나 애매해 쿼츠로 사는거라... 


분탕쳐서 인겜쿼츠가치가 떡상하면 오히려 니가 채용권 비싸게주고 사는거일수 있음


일단 520쿼츠니까 이건 도박함 해보든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