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1어려움 기사는 토깡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08 작성일 2020-09-30 04:37:50 수정일 2020-09-30 04:38:04 https://arca.live/b/counterside/8296180 뉴디트 각등이같음7명 쫄작 개꿀 ㅋㅋ30초컷나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제리_ 2020-09-30 04:38:23 나랑 똑같네 ㅋㅋ 평균 40초클인데 2배니까 20초에 1판 개꿀임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30 04:39:02 히메코달린다 2020-09-30 04:38:29 각등이 하나에 잠깐 스나이퍼 막아줄 고기방패 있으면 되는 듯 펼쳐보기▼ 훈잇 2020-09-30 04:39:03 린시엔 각힐 각등만넣어도 빨리깨긴함 펼쳐보기▼ 푸별 2020-09-30 04:39:26 난 각힐로 하는데 각등이가 더 빠르냐?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30 04:39:54 보스가 레인저라 딜넣는거보면 퍽퍽 들어가더라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30 04:40:42 개빠름 펼쳐보기▼ 푸별 2020-09-30 04:41:29 각등이 몇번째 두면되냐 그냥 첫번째 두면 알아서 하나? 펼쳐보기▼ 제리_ 2020-09-30 04:43:26 1번에 두면 알아서 함 시그마 아직 안키웠으면 시그마를 2번에 둬봐 더 빨라짐 펼쳐보기▼ 푸별 2020-09-30 04:45:36 ㅇㅋ 버스기사 바꿔야겟다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09-30 04:40:36 하 난 각성없어서 류드 알렉스 기사하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 버프 안하면 웨딩안산다 금태야~ 카린웡 2020.09.30 63 0 근데 게임 성우 공개 안하는 것도 [15] ㅇㅇ (14.39) 2020.09.30 183 0 건틀렛 함선 2스 씹히는 버그 언제고쳐줌? [1]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30 76 0 이터 감소 20퍼에 연협 할인 35퍼에 이벤트 맵 쫄작하니 육성 속도 미쳤네 ㅋㅋㅋㅋㅋ 페이커 2020.09.30 84 0 시그마스킨 한번 봤는데 [1] lllBoomerlll 2020.09.30 101 0 시그마의 존재 의의 [2] 람네 2020.09.30 680 0 난 최면순애가 그렇게 좋더라구 [8] ㅇㅇ (61.76) 2020.09.30 166 0 어제 찍먹시작한 사람인데 이거 각성이 설마한정그런거야? [9] ㅇㅇㅇ (112.219) 2020.09.30 123 0 pve만보면 에델이 걍 원탑 아니냐 [2] ㅇㅇ (124.197) 2020.09.30 88 0 시그마는 종신대사도 다르네 [4] 수램 2020.09.30 127 0 근데 호진이는 고딩 아니냐 [4] 닥터최고 2020.09.30 137 0 ㄹㅇ 시그마 웨딩 옷 몬가 안 이쁨 [5] 카르텔잔당 2020.09.30 944 0 ✋질문 전투 끝났을때 미션은 어떤거임? [2] 몬스테라 2020.09.30 107 0 쓸모없는 딸내미년 류드말랑카우 2020.09.30 105 0 스그마 처음 기획은 꼬추새끼가 아니였을까? [4] 쐺 2020.09.30 129 0 각등이 1개 더있는데 2호기 말고 [2] ㅇㅇ (14.39) 2020.09.30 106 0 이벤 하드 2-1 버스기사 되는 애들 [3] 힘을숨김 2020.09.30 177 0 와 bts 지리네 ㅋㅋㅋ [5] 팔도 2020.09.30 269 0 갑자기 느낌와서 채용권 꼬라박고 링컨인가 탱크나왔는데 [6] 이천쌀떡볶이 2020.09.30 133 0 2-1 버스기사 테스트용으로 좋네 [3] 닼쉪 2020.09.30 188 0 아니 이벤 보통 2-3 나만 못깨고있는거야? 보노본호 2020.09.30 80 0 각수연 개간련 하향해야됨 [5] ㅇㅇ (183.98) 2020.09.30 155 0 2-1어려움 기사는 [11] 토깡이 2020.09.30 208 0 어려움 3별깨면 기채주는 업적 있었네? 수램 2020.09.30 140 0 공격력 "8000배" [7] lllBoomerlll 2020.09.30 205 0 나랑은 상관없는 일인줄알았지 [1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30 179 0 근데ㄹㅇ 에델각힐이 존나불도저네 [3] ㅇㅇ 2020.09.30 159 0 근데 각힐 110이라서 렙높은 스커있음 byute 2020.09.30 70 0 야호 롤 밴 풀렸다 [2] Vergil 2020.09.30 141 -1 시그마 웨딩 vs 미야 웨딩 [4] 팔도 2020.09.30 249 0 미야 스킨하고 캐시 스킨 진짜 사고싶다 [4] 쐺 2020.09.30 189 0 모든 가챠겜들이 참 신기한게 [4] ㅇㅇ (124.197) 2020.09.30 146 0 융합핵 우선순위 추천좀 [4] ㅇㅇ (14.56) 2020.09.30 136 0 아 시발 이벤 2-3험비 왤케 딴딴해 보노본호 2020.09.30 65 0 2-1에서 곡사포대 따로 잡는법은 없냐? [4] Able 2020.09.30 92 0 와 500만골 [3] 아무뮤 2020.09.30 171 0 사장실에서 이렇게 입혀놓으니까 먼가 퇴폐적인데 [6] 람네 2020.09.30 204 0 시그마 웨딩드레스엿으면 스킨삿는데 [9] 수램 2020.09.30 608 0 건방진년을 굴복시키는 야설이 좋음 [13] 이디스애호해 2020.09.30 1901 1 오 밴풀렸노? [4] ㅇㅇ 2020.09.30 129 0 ????? [7] 힘을숨김 2020.09.30 179 0 전당에서 디펜더 밴인맵에서 야누스 시그마 쓸수잇음? [5] ㅇㅇ 2020.09.30 126 0 해고는 어디서 시킴? [7] 메이 2020.09.30 1754 0 이벤트 하드 2-1 못깨겠음 [4] 사쿠라쨩 2020.09.30 1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04: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