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전투 끝났을때 미션은 어떤거임? 몬스테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6 작성일 2020-09-30 04:41:24 https://arca.live/b/counterside/8296240 처음에 함선 있는 화면 미션 말고 작은 전투 끝나면 나오는 화면에서 미션은 다 깨야 뭐 주는거야? 랭크에 영향이 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Eizen 2020-09-30 04:41:45 그건 경험치 조금 더주는데 별상관없음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30 04:42:57 크레딧이랑 경험치 조금 더 주는 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늒네 이겜 찍먹하려는데 지금 무료 갸차 가능함? [8] 암컷근육몬 2020.09.30 127 0 메카니쿠스는 다시 들어라 [5] lllBoomerlll 2020.09.30 186 0 앱플 저사양리세 힐데 특수기 쓸때마다 화면 멈춤 [3] 애기카붕이 2020.09.30 108 0 월간 초기화 언제 됨? [2] 초전자포 2020.09.30 62 0 근데 시그마 왜 가슴이 없음 [7] 뱅레이 2020.09.30 165 0 43랩됐다. [1] 스퀘어에닉스 2020.09.30 120 0 캐시는 화보 촬영 컨셉이라 좀 안꼴림 [3] 페이커 2020.09.30 161 0 시그마는 아빠소리 듣는거 말곤 쓸데없지 [8] ㅇㅇ (61.76) 2020.09.30 300 1 최강의 독니를 완성했다 [4] Eizen 2020.09.30 406 0 좋습니다 [8] 노드왕 2020.09.30 150 0 야 근데 클리포트 게임 시작되면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30 137 0 시그마 버프 안하면 웨딩안산다 금태야~ 카린웡 2020.09.30 63 0 근데 게임 성우 공개 안하는 것도 [15] ㅇㅇ (14.39) 2020.09.30 183 0 건틀렛 함선 2스 씹히는 버그 언제고쳐줌? [1]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30 76 0 이터 감소 20퍼에 연협 할인 35퍼에 이벤트 맵 쫄작하니 육성 속도 미쳤네 ㅋㅋㅋㅋㅋ 페이커 2020.09.30 84 0 시그마스킨 한번 봤는데 [1] lllBoomerlll 2020.09.30 101 0 시그마의 존재 의의 [2] 람네 2020.09.30 680 0 난 최면순애가 그렇게 좋더라구 [8] ㅇㅇ (61.76) 2020.09.30 166 0 어제 찍먹시작한 사람인데 이거 각성이 설마한정그런거야? [9] ㅇㅇㅇ (112.219) 2020.09.30 123 0 pve만보면 에델이 걍 원탑 아니냐 [2] ㅇㅇ (124.197) 2020.09.30 88 0 시그마는 종신대사도 다르네 [4] 수램 2020.09.30 127 0 근데 호진이는 고딩 아니냐 [4] 닥터최고 2020.09.30 137 0 ㄹㅇ 시그마 웨딩 옷 몬가 안 이쁨 [5] 카르텔잔당 2020.09.30 943 0 ✋질문 전투 끝났을때 미션은 어떤거임? [2] 몬스테라 2020.09.30 106 0 쓸모없는 딸내미년 류드말랑카우 2020.09.30 105 0 스그마 처음 기획은 꼬추새끼가 아니였을까? [4] 쐺 2020.09.30 129 0 각등이 1개 더있는데 2호기 말고 [2] ㅇㅇ (14.39) 2020.09.30 106 0 이벤 하드 2-1 버스기사 되는 애들 [3] 힘을숨김 2020.09.30 177 0 와 bts 지리네 ㅋㅋㅋ [5] 팔도 2020.09.30 269 0 갑자기 느낌와서 채용권 꼬라박고 링컨인가 탱크나왔는데 [6] 이천쌀떡볶이 2020.09.30 133 0 2-1 버스기사 테스트용으로 좋네 [3] 닼쉪 2020.09.30 187 0 아니 이벤 보통 2-3 나만 못깨고있는거야? 보노본호 2020.09.30 80 0 각수연 개간련 하향해야됨 [5] ㅇㅇ (183.98) 2020.09.30 155 0 2-1어려움 기사는 [11] 토깡이 2020.09.30 208 0 어려움 3별깨면 기채주는 업적 있었네? 수램 2020.09.30 140 0 공격력 "8000배" [7] lllBoomerlll 2020.09.30 205 0 나랑은 상관없는 일인줄알았지 [1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30 179 0 근데ㄹㅇ 에델각힐이 존나불도저네 [3] ㅇㅇ 2020.09.30 159 0 근데 각힐 110이라서 렙높은 스커있음 byute 2020.09.30 70 0 야호 롤 밴 풀렸다 [2] Vergil 2020.09.30 141 -1 시그마 웨딩 vs 미야 웨딩 [4] 팔도 2020.09.30 249 0 미야 스킨하고 캐시 스킨 진짜 사고싶다 [4] 쐺 2020.09.30 189 0 모든 가챠겜들이 참 신기한게 [4] ㅇㅇ (124.197) 2020.09.30 146 0 융합핵 우선순위 추천좀 [4] ㅇㅇ (14.56) 2020.09.30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04: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