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160뽑준다길래 찍먹하러와서 쿨하게 리세안하고 구글연동박았는데 뒤늦게 찾아보니 각성리세같은소리있네 ㅅㅂㅋㅋ

그 선별채용때 못뽑으면 앞으로도 못뽑고 성능은존나사기고 그런애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