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어제 찍먹시작한 사람인데 이거 각성이 설마한정그런거야? ㅇㅇㅇ (112.21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3 작성일 2020-09-30 04:44:12 https://arca.live/b/counterside/8296277 걍 160뽑준다길래 찍먹하러와서 쿨하게 리세안하고 구글연동박았는데 뒤늦게 찾아보니 각성리세같은소리있네 ㅅㅂㅋㅋ그 선별채용때 못뽑으면 앞으로도 못뽑고 성능은존나사기고 그런애들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183.98) 2020-09-30 04:44:41 삭제 수정 로테가 끊이지 않고 돌아서 한정은 아님 니 지갑이 문제지 펼쳐보기▼ 제리_ 2020-09-30 04:44:43 한정은 한정인데 복각주기가 개허벌임 펼쳐보기▼ ㅇㅇ (124.54) 2020-09-30 04:44:55 삭제 수정 아니 계속 로테로 복각하고 성능은 사기맞음 펼쳐보기▼ 푸별 2020-09-30 04:45:10 한정은 아니고 좀 싸고 빠르게 뽑을수있어서 그렇지 나중엔 확률로 뽑으니깐 펼쳐보기▼ 람네 2020-09-30 04:45:14 pvp 주로하면 꼬울수있음 그래서 걍 리세계 하나 들고 시작하는게 좋긴함 펼쳐보기▼ ㅇㅇ (124.197) 2020-09-30 04:45:17 삭제 수정 현재 시스템상으론 게임 꾸준히 하면 언젠간 다 먹음 돈 크게 안써도 한방에 먹을라면 써야할 돈이 확 늘어나고 펼쳐보기▼ 독호메 2020-09-30 04:45:31 회전초밥임 쉽게 말하면 펼쳐보기▼ ㅇㅇ (119.197) 2020-09-30 04:45:48 삭제 수정 복각주기 존나짧아서 딱히 한정느낌은 없음 펼쳐보기▼ 쪼시 2020-09-30 04:50:15 리세계 지금 ㅈㄴ 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델 상향 전에 어땠음? [6] 인터미션 2020.09.30 146 0 시그마 다 키웠다 [5] 수램 2020.09.30 139 0 첫 100렙 찍음 [5] ㅇㅇ 2020.09.30 92 0 아 ㅅㅂ 상점 안열려서 삭제하고 다시 받았는데 [1] 류드말랑카우 2020.09.30 83 0 애비소리 듣는거 은근 기분좋음 ㄹㅇ.. [2] 람네 2020.09.30 147 0 늒네 이겜 찍먹하려는데 지금 무료 갸차 가능함? [8] 암컷근육몬 2020.09.30 127 0 메카니쿠스는 다시 들어라 [5] lllBoomerlll 2020.09.30 186 0 앱플 저사양리세 힐데 특수기 쓸때마다 화면 멈춤 [3] 애기카붕이 2020.09.30 108 0 월간 초기화 언제 됨? [2] 초전자포 2020.09.30 62 0 근데 시그마 왜 가슴이 없음 [7] 뱅레이 2020.09.30 165 0 43랩됐다. [1] 스퀘어에닉스 2020.09.30 120 0 캐시는 화보 촬영 컨셉이라 좀 안꼴림 [3] 페이커 2020.09.30 161 0 시그마는 아빠소리 듣는거 말곤 쓸데없지 [8] ㅇㅇ (61.76) 2020.09.30 300 1 최강의 독니를 완성했다 [4] Eizen 2020.09.30 406 0 좋습니다 [8] 노드왕 2020.09.30 150 0 야 근데 클리포트 게임 시작되면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30 137 0 시그마 버프 안하면 웨딩안산다 금태야~ 카린웡 2020.09.30 63 0 근데 게임 성우 공개 안하는 것도 [15] ㅇㅇ (14.39) 2020.09.30 183 0 건틀렛 함선 2스 씹히는 버그 언제고쳐줌? [1]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30 76 0 이터 감소 20퍼에 연협 할인 35퍼에 이벤트 맵 쫄작하니 육성 속도 미쳤네 ㅋㅋㅋㅋㅋ 페이커 2020.09.30 84 0 시그마스킨 한번 봤는데 [1] lllBoomerlll 2020.09.30 101 0 시그마의 존재 의의 [2] 람네 2020.09.30 680 0 난 최면순애가 그렇게 좋더라구 [8] ㅇㅇ (61.76) 2020.09.30 166 0 어제 찍먹시작한 사람인데 이거 각성이 설마한정그런거야? [9] ㅇㅇㅇ (112.219) 2020.09.30 123 0 pve만보면 에델이 걍 원탑 아니냐 [2] ㅇㅇ (124.197) 2020.09.30 88 0 시그마는 종신대사도 다르네 [4] 수램 2020.09.30 128 0 근데 호진이는 고딩 아니냐 [4] 닥터최고 2020.09.30 137 0 ㄹㅇ 시그마 웨딩 옷 몬가 안 이쁨 [5] 카르텔잔당 2020.09.30 944 0 ✋질문 전투 끝났을때 미션은 어떤거임? [2] 몬스테라 2020.09.30 107 0 쓸모없는 딸내미년 류드말랑카우 2020.09.30 105 0 스그마 처음 기획은 꼬추새끼가 아니였을까? [4] 쐺 2020.09.30 130 0 각등이 1개 더있는데 2호기 말고 [2] ㅇㅇ (14.39) 2020.09.30 106 0 이벤 하드 2-1 버스기사 되는 애들 [3] 힘을숨김 2020.09.30 177 0 와 bts 지리네 ㅋㅋㅋ [5] 팔도 2020.09.30 269 0 갑자기 느낌와서 채용권 꼬라박고 링컨인가 탱크나왔는데 [6] 이천쌀떡볶이 2020.09.30 133 0 2-1 버스기사 테스트용으로 좋네 [3] 닼쉪 2020.09.30 188 0 아니 이벤 보통 2-3 나만 못깨고있는거야? 보노본호 2020.09.30 80 0 각수연 개간련 하향해야됨 [5] ㅇㅇ (183.98) 2020.09.30 156 0 2-1어려움 기사는 [11] 토깡이 2020.09.30 209 0 어려움 3별깨면 기채주는 업적 있었네? 수램 2020.09.30 140 0 공격력 "8000배" [7] lllBoomerlll 2020.09.30 205 0 나랑은 상관없는 일인줄알았지 [1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30 179 0 근데ㄹㅇ 에델각힐이 존나불도저네 [3] ㅇㅇ 2020.09.30 159 0 근데 각힐 110이라서 렙높은 스커있음 byute 2020.09.30 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04:49 +1 +2 +3 +4